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1-08 10:44:49

어제는 신년주일예배로 드려졌습니다. 연말 연시.. 이래 저래 타이틀을 붙여서 예배한다는것이 즐겁군요. 송년주일이니 모여야 되고 송구영신예배이니 더욱 모여야 되고, 신년예배니 당연사역이고 앤다.. 신년주일예배이니 놓칠수 없고.. 꾸준히 개근하고 있는 새생명공동체 여러분 모두를 축복합니다.

예배후에는 점심으로 떡국을 먹고, 공동의회로 이어졌습니다. 올해가 교회 종세법관계로 교회마다 비상이었지요. 저희교회도 교회규약, 교회재정, 등록교인, 사역지침등 다시 새롭게 다듬고 정돈하여 1월30일까지 제출하게 됩니다. 그러다보니 등록교인이 정말 제자인교회로 성장해가고 있군요. 거품을 걷어내고 등록교인이 제자이고 사역자인 교회... 많이 모이는것도 중요하지만 올바로 성장하는것에 더 큰 의미가 있는 교회... 땅끝글로벌미션 선교적교회.. 아멘입니다.

오랜만에 저녁시간을 홀가분하게 정리좀 하면서 본당을 거닐며 트랙기도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동행안수집사님이 간증집회를 하고 심적으로 많이 아쉬워합니다. 더준비된 말씀을 다 나누고 오고 싶었는데라는 아쉬움이지요. 그런데 기도로 준비하고 삶자체가 성결하게 살다가 집회에 임했으니 그 자체로 하나님이 충분히 하실일이 있었습니다. 새벽에 받은 사례비를 강단에 그대로 올려놓고 기도를 받았습니다. 은밀히 보시는 하나님이 여러가지로 신명기 언약과 천배의 복으로 갚아주실줄 믿습니다.

부서기에 한미란집사님이 임명되었고, 이번주 어제의 내용을 총정리하여 목회계획서 인쇄에 들어갈 예정입니다. 다시 공지사항 올리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