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1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1-11 06:35:00

최강한파... 그런데 새벽에 차 시동을 걸고 7분정도 길을 걸었는데... 크게 못느끼겠습니다. 추위에 적응이 되는것인지... 오늘도 넉넉히 하루를 잘 감당해내는 대한민국 모든 국민들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어제는 수요예배로 모였습니다. 고린도전서 강해를 시작했고, 첫날 개요설명을 했습니다. 부자도시 고린도 그러나 더욱 타락한 고린도교회.. 이 역설적인 관계가 주는 의미를 묵상했습니다. 교회의 본질인 일치와 순결과 예배에 대한 바울의 일침을 개략설명하고 다음주부터 하나씩 하나씩 짚어갈것입니다. 고린도교회는 현대교회에 주는 의미가 남다르지요.

수요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으로 모여서 셀가족편성을 확정했습니다. 주일오후 개강예배때 발표하고 셀가족별 소개를 하게 됩니다.

권사교육은 한주 연기되었습니다. 핵심대상인 박정례권사님이 허리를 잠시 다쳐서 한주연기되었지요. 잘 회복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오후7시30분부터 로산젤라에서 김정순집사님의 섬김으로 저녁식사가 있습니다. 모두 모두 꼭 모입시다.

청년들은 오후4시30분 부목사님과 함께 찬양집회에 참석합니다. 듣던중 반가운 소리입니다. 청년부흥을 기대합니다.

이번 주일 셀가족개강예배이후 권사후보자 임시모임이 있습니다. 1년을 어떻게 준비할찌를 설명하게 됩니다.

강다희성도님이 계속 새벽에 기도하러 옵니다. 꼭 승리하기를 바랍니다.

성도여러분 오늘도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