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19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1-19 13:35:23

오늘은 청년들이 수련회를 떠나는 날입니다. 산정호수 한화콘도에 여장을 풀고 1박2일 진행됩니다. 청년부흥의 신호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청년부흥.. 그 그리움의 시간들이 기억됩니다. 30여명이 한꺼번에 마석기도원으로 가서 기도도 하고, 여름에는
떼를 지어 2진 3진으로 여름수련회를 진행했던 속초에서의 시간들... 그립군요. 청년부흥 다시 시작되게 하옵소서.

집사20기 오전교육이 방금전 마쳤습니다. 올해 토요오후, 금요오전 두차례에 걸쳐서 진행되는데... 진지합니다. 오늘 오전에는 말씀을 나누면서 저 자신도 그 깊이를 더 느끼게 됩니다.

어린이부는 초유의 특별상황들이 일어나고 있지요. 전도사님이 새로 오시고 아주 훈련된 교사 은우, 기학, 민서님이 교사로 발령되고... 우와.. 우리만이 아는 감동.. 새생명어린이부의 부흥을 기대합니다.

어제 CTS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이애란집사님 간증이 베스트로 선정되어 이번 설연휴때 특별 편집방송된다고 합니다.
이동행안수집사님은 간증집회하러 다니고 이애란집사님은 방송선교로 이름을 내고... 세계적인 교회입니다.
이번주일 낮예배설교가 '하나님, 아직도 꿈을 꿔야 합니까'입니다. 요셉의 일생을 묵상하면서 말씀을 나누게됩니다.
새생명교회 땅끝글로벌미션.. 굉장히 할일이 많은 교회입니다. 여전히 꿈이 꿈틀되며 우리의 의지와 상관없이 강권적으로 이끌려가고 있습니다.

잠시후 금요기도회때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