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2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1-20 09:58:17

오전 10시부터 이동행안수집사님 이사심방예배가 드려집니다. 어제 잠시 숫자를 체크하니 많이 가는 분위기군요. 주일을 앞둔 토요일 오전.. 교우들과 간절한 통성기도로 예배드린다고 생각하니 음.. 진실로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 인생사에는 작고 큰 기쁨과 슬픔들이 쉴새없이 몰려오지만.. 일단 무조건 기도하는 믿음이 있다는것이 굉장한 축복이지요. 앤다.. 오늘 시작부터 한판 기도씨름부터 하고 시작하려고 합니다.

현재 청년부수련회는 산정호수 한화콘도에서 진행중인데.. 어제 보니 바리 바리 물건 실어서 출발하는군요. 홍성하는 제가 개척할때만해도 5살로 과자입에 물고 붙어다니는 어린아이였는데... 이제는 청년교사가 되어 직접 운전하고 청년을 인솔하네요. 그 옆에는 당시 성하 나이였을 혜원목사님이 지도목사로 따라가고.. 세월이 흘러 흘러 갑니다. 여기 이곳 새생명교회에서 태어난 유정이도 청년이 되서 한차를 타고 가고... 음..시간이 흘러 흘러갑니다. 늙도록 존귀하고 부한 새생명공동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오후에는 찬양사역, 성가사역이 연이어지고 내일은 교회가 식사준비하는 날이어서 오랜만에 주방봉사가 하루 휴식입니다.

내일은 점심식사후 곧바로 전체 T-time을 갖습니다. 잠시 땅끝글로벌미션에 대한 우리의 갈길을 나누고 셀가족모임으로 이어집니다. 커피한잔씩 들고 본당으로 자리를 이동하여 만납시다.

오늘 새벽5시경 전미숙집사에게 온 카톡을 써치하느라 30분 소요.. MBC에 뭐가 나왔는데 보시라고... 새벽1시10분에 보낸 문자...캬... 예술계통방송같은데... 확실한지는 아직 모름... 전집사가정은 오늘 태국으로 출국하여 내일 못만나지요. 항상 수고하는 전천후 사역자... 잘 다녀오시기를 기도합니다.

오늘 교회에서 만납시다. 심방다녀오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