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2-05 12:57:33

공지사항이 밀렸군요.
2월1일은 제가 할렐루야교회 SWM 실크웨이브선교회 이사회를 마치고 귀가한 날입니다.
2월2일은 깜빡 잊고 연락을 못했던 김혜숙권사님 병원후 심방다녀온 날.. 그리고 금요기도회인도와 땅끝글로벌미션법인설립건으로 세무사를 만난날이었습니다.
2월3일은 제1차 한얼산 산상기도회.. 잣나무기도를 했던 행복한 날이었지요. 이날은 굉장히 바쁜날.. 아침부터 저녁까지 교우들과 한얼산기도원에 있었고 하산하자마자 로산젤라에서 저녁식사, 20기와 동시에 치뤄진 저녁식사였습니다.
이어서 20기 집사교육.. 요즘은 교우들과 앉아서 성경공부하는것이 그것도 시간을 늘려가며 하는것이 재미있네요.
또 이어서는 학생부 최종 세례시험을 본날이었습니다. 일단 우수한 성적으로 대부분 떨어지고, 30분후 다시 불러모아 가르치며 합격시킨 날.. 마치고 나니 밤11시.. 그때부터 주일사역준비를 했습니다.

그리고 어제 주일낮예배 1,2부를 드렸는데.. 두가정이 등록하며 목양실에서 인사를 나눴고, 선교사님이 방문하여 저녁을 함께 하며 대화했습니다. 덕계교회 이찬영목사님이 저녁대접을 했습니다.

현재 부목사님, 정전도사님과 학생들은 수련회답사를 갔습니다. 강화도이지요. 답사.. 그거 참 좋은것이지요. 미리 보고 먼저 놀아보고.. 앤다..그때가 그립군요.

날씨가 추워도 우리는 새벽기도는 계속 됩니다. 이번주는 성경통독 마지막주간.. 반드시 완주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