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6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2-06 12:11:14

요즘은 교회 단체카톡방을 통해서 공지하는 일들이 있다보니 공지사항을 다시 쓴다는것이 순간 햇갈립니다. 내가 이미 기록했던 내용인지가... 어제는 권사3기 카톡방을 만들어 11월4일 권사투표시까지 우리가 해야 할일을 공지했습니다. 그중 단연 중요한것이 예배채크에 대한 것이지요. 새생명교회 권사로 살아간다는것이 어떤 의미인지... 지금처럼 예배헌신이 무너진 세대를 살아가는 크리스찬들에게 또하나의 경종이 되기를 되는 심정으로.. 왠지 3기권사들이 잘 해낼것 같습니다. 권사는 "때가 되매 하나님께서 주신 열매이다"가 요즘 3기권사들과 나누는 주제입니다.

20기권사들은 오전 오후 나누어 공부하고 있습니다. 4강의로 마무리할까했습니다. 그러나 임직보다 중요한것이 자세이기에 임직보류 공부계속으로 당분간 나아갈것입니다. 그리고 임직후에는 그들과 12주 또다시 공부할 내용이 있네요.

다시금 가르침을 통하여 권세있는 새생명공동체가 되어가기를 소망합니다. 일단 권사3기후보자들 집사20기후보자들부터 말씀공부를 시작해야겠습니다.

이번 수요일은 김홍석목사님을 통해서 은혜를 나누게 됩니다. 평소와는 달리 우리교인인 김영주안수집사의 친구라고 하니 더 궁금하고 기대되고 앤다 흥미로워집니다. 특별한 은혜가 임할것 같습니다.

땅끝글로벌미션 법인 설립을 위한 절차가 한걸음씩 진행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것이 100명의 회원확복이고 이들이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계속 인지되어야 하지요. 현재의 카페그립지 로산셀라그립지를 활성화시키고 교인들이 주체가 되어 섬겨가는 선교사역지, 물질적으로도 충분히 절약이 되며, 좀더 조직적으로 훌륭한 미래를 준비해가는것이 땅끝글로벌미션 법인설립, 사회적기업입니다. 교인이 직원이 되어 사역하고 사역비후원을 받을수 있고, 사회약자계층이 함께 일하며 우리가 궁극적으로 꿈꾸는 세상속의 교회, 땅끌글로벌미션을 감당해가는 것입니다. 현재 한분 한분이 땅끝글로벌미셔너리로 가입하고 있는데... 어려운 가운데도 한 비전으로 마음을 모아주심이 참으로 감사하군요.

학생부는 답사를 잘 다녀오셨는지요? 사진 올려주세요. 같이 보면 좋겠네요.

오늘은 교회주보와 전도지 그리고 땅끝글로벌미션 가입신청서등 작업마무리해야 하는 날입니다.

어제 오늘.. 오늘이 더 춥다고 하는데.. 정말 춥습니다. 오늘도 건강관리 잘하고.. 그래도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