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2-08 12:16:19

어제는 김홍성목사님을 모시고 일일집회 귀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설교후 안수기도에 대한 감동이 있어서 저는 기도를 인도하고 목사님을 자세하게 교우 한명 한명에게 안수기도를 했지요. 안수기도를 거의 안하고 사역하는스타일인데, 이번에 왠지 저는 장시간 기도인도를 하고 교우들이 사랑의 어루만지심을 받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예수님께서 김목사님을 통해 어루만져주심을 믿습니다. 안수기도하는동안 저는 강단에서 기도하다보니... 왠지 오래전 허윤준목사님이 집회후 교우들 한명 한명에게 간절히 기도해주었던 생각이 나는군요. 지나간 시간들.. 잃어버린 시간들... 회복해야 할 시간들... 저와 저희교회 그리고 연관된 모든 자들에게 성령의 부흥케하심이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예배후 셀리더모임을 가졌습니다. 내용을 잠시 공유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번주는 사순절이 시작되는 주일이기에 셀가족모임은 사수절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나눕니다.
- 22일~24일까지는 학생부수련회기간이고 23일은 여성공동체 구국기도회로 모입니다. 금요기도회를 여신도들이 인도하게 됩니다. 헌신예배를 앞두고 준비기도회로 할겸 시간배정이 잘 된것 같습니다.
- 25일은 김진영SWM선교회대표가 오셔서 말씀을 증거하고 그분계실때 박정례권사님이 권사취임식이 있습니다. 박권사님에게 대단히 영광스런 시간이 되겠네요. 권사취임을 위해 때마쳐 오신 경우가 되었네요. 박권사님에게 위로와 결단의 시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25일은 오후예배를 여성공동체 헌신예배로 드립니다. 낮예배때 외부강사가 있기에 오후예배 헌신예배는 담임목사인 제가 직접인도합니다.
- 25일 모든 예배후 오후4시부터는 교역자수련회가 1박2일 진행됩니다. 처음으로 시도되는 교역자들만의 수련회입니다. 깊이있는 목회적대화가 공유되기를 소망합니다.

여성공동체 헌신예배는 말씀은 제가 증거하지만 사회, 기도,특송은 기존대로 계획하셔야 합니다.
특히 이번에는 간증시간이 있어서 짧게 두명정도가 했으면 좋겠습니다. 훈련의 의미도 있고 진실로 나눔의 필요도 있기때문입니다. 회장들이 1년계획안도 발표하고... 무언가 헌신예배가 신도들 모두가 동참되어진 헌신예배이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지금 경기북부월드비전 신년인사회에 왔습니다. 일산 화은교회인데.. 이곳도 커피숍을 운영하고 있네요. 앤다.. 사람이 없군요. 그냥 선교차원에서 오픈된듯 합니다. 그러고보면 새생명교회 카페그립지 아주 잘되고 있지요. 로산젤라그립지도 점점 잘되고 있고.. 결국 교회전반적으로 수년내에 큰 부흥을 주실줄 믿습니다.

점심식사후 교회에 도착하는데... 오늘 저녁에는 최성희집사님, 전도하신분 같이 저녁식사를 로산젤라에서 할 예정입니다.

오늘도 부지런히 교회에서 교회주보및 전도지, 새생명핵심가치 사역달력등 마무리할일이 많네요. 일은 많고 얼굴이라도 비춰야할곳도 많고.. 앤다입니다.

날씨가 풀려서 좋습니다. 우리마음에도 우리인생에도 향기나고 따스한 봄이 오기를 소망합니다.

새벽이슬로 살아갑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