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1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2-13 10:24:29

저는 원주 평화교회에서 집회를 인도하고 있습니다. 정식 우리교단에 가입이 안된 우리교단 소속목사님이 목회하는... 이경원목사님같은 그런 상황의 교회입니다. 70명정도 모이는 작은 교회입니다. 참 희한한것은 제가 부목사 시절 청년으로 있던 사람이 이곳에 전도사로 협력하고 있네요. 부목사로 있던 교회가 어려움을 겪을때 저는 열심히 담임목사 입장에서 교회를 보호했고, 앤다... 이분은 서로 싸우는 장로들 사이에서 이러지로 저러지도 못하는 중간지대... 그러니 저와는 접할 시간이 별로 없었던 관계... 제가 집회인도하면서 이런 복잡한 상황의 집회는 처음 인도하는듯... 오늘 새벽에는 이 전도사님과 그간의 일들을 2시간은 이야기했네요. 마음이 짠하기도 하고... 지금 이교회는 독립교단으로 갈것같기도 하고... 음... 세상도 교회도 참 복잡합니다.

어제는 김샛별전도사님이 졸업했습니다. 집회때문에 함께 하지 못해 미안하군요. 부목사님, 전도사님 그리고 김지희집사님이 함께 한것으로 아는데.. 감사합니다. 교회돌아가서 축하파티해야 할듯...

이번주가 명절이네요. 잊고 살고 있습니다. 집중해서 사역하다보니 마음은 시원하네.. 몸은 무겁네요. 손까락도 아프고... 이번주간 명절주간... 어려워도 웃으면서 쉬엄 쉬엄갑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