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1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2-14 11:27:58

저는 어제 집회를 마치고 밤12시20분경 교회에 도착했습니다. 앤다.. 교회가 좋군요. 본당이 좋고, 목양실이 좋고... 남자화장실은 아직 수도가 녹지않은 상황.. 그래도 그 냄새도 좋고... 지금 목양실에 이제는 어느덧 차갑다기보다는 선선하다는 느낌이 드는 날씨.. 이 또한 좋군요.

방금전 그립지홀에서 미션홀팀과 함께 직원예배를 드렸습니다. 직원예배라 하지말고 신우회예배라 해야할찌... 교직자예배라 해야 할찌... 예배담당자인 부목사님에게 생각해보게 해야 할듯...

학생부교사들은 미션홀에서 수련회를 위한 회의를 하고 있습니다. 청년부흥과 학생부흥을 이뤄야되는 청년이슬들.. 부담되겠지만 그래도 기대합니다.

박안희미화팀장은 오늘도 출근하여 목양실과 본당등 이곳 저곳에 손길을 미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여러차원에서 좋은 여건을 만들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내일부터 연휴가 시작되는군요. 명절은 그냥 좋습니다. 명절이면 그냥 어디든 가고싶은 마음이 있고 부모된 도리로 그래야 되는줄 아는데.. 그래서 오늘 새벽출근하는 아들에게 이번 명절 어디갈까라고 물으니.. "아이고 아빠 그냥 집에서 딩굴 딩굴 쉽시다"그러내요. 내일부터는 딩굴 딩굴 쉬면서 주일을 준비해야 할듯...

유민서가 어제 졸업을 했네요. 아주 큰상도 받고... 이래저래 두각을 나타내는 우리 2세대들... 기분좋습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