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2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2-20 12:31:48

봄이 느껴지니 좋습니다. 송미선문서선교팀장을 통해 발송된 전교인 첫 서신도 봄이야기가 기록된듯...
참 긴 추위였습니다. 봄의 소중함, 여름의 즐거움을 잊지말고 감사함으로 가을을 맞이하고 준비된 자세로 겨울을 즐겨야겠습니다.

새생명교회는 큰 틀의 꿈을 꾸고 있습니다.
1. 선교법인 땅끝글로벌미션을 통한 선교사역
2. 땅끝글로벌미션 성취를 위한 임마누엘 영성사역
- 예배를 통한 말씀사역(신,구약 구원사성경연구 / 칼빈기독교강요 / 예수님의 사람)
- 개인적으로 훈련받아야되는 영성훈련(가정예배 / 말씀10장 / 기도사역)
3. 각자의 달란트대로 사명을 감당하는 현장사역

1층 카페그립지는 그라인드가 고장났네요. 고장날만 하지요. 엄쳥 돌려됬으니... 쉴만도 한법... 그래서 오늘은 원두가격으로 드립커피가 제공되는 특혜... 오늘 많이들 이용하세요.

2층의 미션홀 사역... 진실로 이곳은 미지의 세계를 향한 도전입니다. 지혜와 인내가 필요한곳입니다. 우리의 상황도움을 위해서 내일은 박종성집사님이 소개한 컨썰턴트가 와서 잠시 대화를 나눕니다.

지금 학생부교사들은 수련회를 위한 회의를 하고 있고, 저는 오후에 두군데 심방을 다녀오게 되고... 오늘도 바삐 열심히 살아야 되는 하루입니다.

오늘 새벽말씀중의 표현이 생각납니다. "별짓 다하네" 다윗을 두고 한 말이었지요. 다윗이 살기위해 아기스왕앞에서 침을 흘리며 미친척했던 서러움... 진짜 다른사람이 볼때는 별짓다하네입니다. 하나님의 섭리를 안다면.. 우리는 눈물로 그 과정을 감당해내겠지요. 사람은 별짓다하네라고 비아냥거려도.. 우리는 그것이 진짜 특별한 몸짓이지요. 오늘도 하나님의 섭리에 이끌려갑시다. 내 소견이 아닌 하나님의 섭리.. 언제가 전미숙집사가 했던 대표기도 내용이었지요. 내 소견이 아니라..... 하나님의 섭리...

교회에 관심갖고 교회에 그냥 들리세요. 땅끝글로벌미션을 세워가는 엄숙한 과정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