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2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2-27 11:11:21

교역자수련회를 잘 마치고 어제밤 귀가했습니다. 교우들의 사랑과 관심에 힘입어 대화와 여유를 갖춘 수련회를 경험했습니다. 정해진 룰이 아니라 순간 순간 속이야기들을 짧게 짧게 모아가면서 전체의 그림을 느낄수 있는 모임이었습니다. 설악산 권금성에 올라 기지개를 켰고, 강릉 경포대에서는 서로 말하지 않기 개인시간을 통해 묵상에 들어가기도 했습니다. 결국 돌아오는 길에 저는 무한책임을 느끼며 귀가했습니다. 부교역자들에 대한.. 교우들에 대한.. 그렇습니다. 정신차려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전미숙집사님이 계속 아파서 신경이 쓰이는데.. 오늘 심방을 계획하니 절대고사하는군요. 요즘은 심방을 노하면 가지않는것도 예의여서 다시 기도만했습니다. 많이 나아져서 다시 재등장한다고 하니 빨리 회복되기를 기도합시다.

이영숙권사님은 새로운 사업을 시작앴습니다. 오병이어의 기적이 일어나는 사업장이 되기를 기도합시다.

김제만집사님을 통해 클레식키타를 선물받고 어제 교역자회의에서 첫 연주를 했지요. 물론 정대현전도사님이 했는데... 우와 소리가 아주 근사합니다. 성탄절에 특별 이벤트를 준비할까 합니다. 현재 정대현전도사님은 목사후보생교육에 참여중입니다. 교육부장이 김샛별전도사님의 시아버지입니다. 묘한 관계이네요. 합격하고 돌아오기를...

이번주는 남신도수련회, 여신도구국기도회등이 있는 영성주간입니다.

신연선집사님가정이 교회주변을 정리하느라 애를 많이 먹고 있네요. 기억해야 하는 부분이군요.

저는 잠시후 지방경찰청 신우회예배 설교를 하러 갑니다. 내일 새벽에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