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3-01 12:14:25

어제는 수요예배로 모였고, 셀리더모임으로 이어졌습니다. 3월4일부터 진행되는 신구약구원사강해를 앞두고 진행방향에 대해서 의견 조율이 있었습니다. 저는 저대로 셀리더는 셀리더대로 신중히 열심히 준비하며 70주간을 섬겨야되는 대장정입니다. 그것와 맞물려 우리가 놓쳤던 그러나 반드시 통과해내야 하는 칼빈기독교강요는 저녁예배시간에 강해가 시작되지요. 또한 제자훈련공부로 권사3기후보들, 집사20기 그리고 청년공동체가 먼저 "예수님의 사람들" 훈련이 시작됩니다. 올1녀는 그래서 더더욱 중요한 해이기도 합니다.

오늘 오후2시에는 박정례권사님 병원심방을 갑니다. 어제 심장시술이 있었는데... 방금전 통화해보니 생각보다 더 많은곳의 시술이 필요한 상황... 권사님 말씀.. "목사님 좀더 일찍 천국갈뻔했어요" 하하..웃으며 통화했지만 본인은 굉장히 힘들었을 상황이었지요. 토요일 퇴원예정입니다.

전미숙집사님은 주일에 등장을 예고하고 있는데... 마지막까지 몸관리 잘하기를 소망합니다.

김혜원부목사님의 어머니가 오늘 딸집에 오십니다. 괜히 내가 기분이 좋아지는군요. 근데 부목사님은 스트레가 있는듯.. 항상 엄마는 딸에게 잔소리가 많기에.. 하하...

홍성하형제는 오늘 미국 L.A.로 출장.. 화요일에 귀국합니다. 주일반주사역 조절해야 합니다.

삼일절인만큼 외부행사가 많군요.
오전7시 양주시조찬기도회가 있었습니다.
오후2시 동두천 평화의 소녀상 제막식이 있습니다.
오후7시 미션홀에서 양주시 평화의 소녀상 추진준비위원회모임이 있습니다. 양주에는 8월14일 제막식날입니다.

이렇게 오늘 하루가 지나갑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