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2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3-02 11:41:43

어제는 박정례권사님 심방을 부목사님, 교우들 그리고 사모님이 잘 다녀왔습니다. 시술이 늦었으면 큰일날뻔 했다고 하면서 반가히 심방을 받았다고 합니다. 돌아오는 길에는 로산젤라가 아니 외부음식을 먹으며 교회로 귀가.. 이곳은 외부음식 반입불가지역인데.. 어제는 봐주기로 했습니다.

그립지카페앞을 이무성집사님이 왠 여자분과 차를 타고 가길래 쫒아나갔더니 앤다.. 이애란집사님이 운전을 하고 있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한참을 봤는데.. 곧잘 합니다. 신기해보입니다.

어제 저녁7시에는 양주시 시민단체및 시청관변단체장들 모임이 있었습니다. 양주평화의 소녀상 건립건때문이었는데... 앞으로 매주 목요일 로산젤라에서 회의겸 저녁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8월14일까지 꽤 긴 장정인데.. 매주 모인다니 심적부담이 됩니다.
가격을 어떻게 조절해줘야할찌... 속모르는사람은 이곳이 많이 남는곳인줄 아는데.. 실상은 헌신하고 있는 곳이건만... 그래서 고민이 깊어집니다.

내일은 양주YMCA총회가 있습니다. 50여명 모인다고 하는데... 총회후 로산젤라에서 식사를 하게 되지요. 방금전 사무총장이
우리교우들 10명정도를 정중히 초청하네요. 시간되시는 분들..내일 오셔서 식사같이 하세요.

오늘 새벽에는 평소보다 일찍 잠이 깨어 거의 2시간을 뜬눈으로 앤다.. 묵상기도하며 새벽을 기다렸습니다. 그러면서 올1년의
시간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생각을 갖게 됩니다. 낮예배 구원사설교강해가 그렇고 저녁예배 칼빈강요가 그렇고 평일 제자훈련이 그렇고... 개인성경읽기와 공동체적으로 선포되는 말씀사역이 아주 훌륭한 그림을 그려내기를 소망합니다.

오늘은 여성공동체 금요기도회의 날입니다. 삼일절구국기도회이지요. 총회에서 나온 예배폼을 갖고 하는데... 교우들이 함께 기도의 자리에 있기를 바랍니다.

다음주 토요일은 한얼산기도원2차 산상기도회의 날입니다. 시간들내서 산기도 같이 합시다. 날도 풀리고 기도의 사람으로 세워져갑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