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3-05 10:56:11

어제 주일부터 신구약 구원사강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쉽지 않지만 의미있는 도전이라 생각하기에 거듭 가능성여부를 되집어보다가 시작되었지요. 한번 했는데 잘한 결정이라 생각하고 남은 69주를 도전해야 합니다. 인내와 사모함이 필요한 대장정입니다. 발맞추어 저녁에는 잠시 손놓았던 칼빈기독교강요를 다시 설교식으로 나누게 됩니다. 기독교인이라면 반드시 한번은 수료해야 되는 과정입니다.
수요일, 목요일, 토요일등 평일에는 제자훈련이 시작됩니다. '예수님의 사람'60과 12주코스를 진행하게 됩니다. 주5일 큐티형 성경공부를 각자가 하고 종합적으로 같이 나누는 아주 특별한 성경공부 제자훈련입니다. 새생명교인이라면 일일이 찾아내서 모두다 이 과정을 통과하게 해야겠습니다. 강단과 공지사항을 통해서 거듭소개할만큼 올1년은 참 중요한 핵심사역입니다.

저와 김혜원부목사님은 '예수님의 사람'집중세미나에 참석합니다. 곤지암에있는 소망수양관입니다. 저는 이틀만있다가 돌아와야 합니다. 수요일부터 월드비전본부 설교사역이 있고 유성에서 부흥사협의회총회가 있기때문에 도중에 나오고 김목사님은 3일꼬박 완주하며 강의듣게 됩니다.

내일은 경기북노회 선교부주관 미자립교회 세미나가 우리교회에서 있습니다. 사실 이것때문에 예수님의 사람 세미나에 등록을 안했었는데... 지금 우리교회에 더 중요한것이 예수님의 사람 세미나이기에 노회행사에 양해를 구하고 다녀와야 합니다. 내일 행사에 박안희집사, 이주리집사등이 미션홀팀과 함께 섬김을 하는데.. 시간되는 교우들 함께 힘을 모아주세요.

어제 저녁예배후에는 박정례권사님 병원심방을 다녀왔습니다. 지난주에는 한복을 입고 권사취임하고 어제는 환자복을 입고 심방받고... 서로 웃으며 만났네요. 치료가 잘 되어서 다시 퇴원할것 같습니다.

이번주 토요일은 한얼산기도원 산상기도회의 날입니다. 잣나무기도영성으로 봄을 열어갑시다.
곧 대심방도 시작되기에 이래저래 기도준비해야 합니다.

이번주간 품고 기도해야 할 제목은 "은밀한 죄를 버리고, 하나님을 온전히 예배하라"입니다.

새벽기도의 자리를 잊지마세요.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