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12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3-12 10:19:24

저는 잠시후 곧 이어질 대전한신교회 집회인도를 위해 잠시 숨을 고르며 묵상하고 있습니다. 지난주이어 오늘도 연거푸 대전으로 왕복이동을 한다는것이 쉽지는 않네요. 잠을 푹잔것 같은데.. 앤다 머리는 무겁고.. 오늘 마지막집회를 마치고 부지런히 다시 올라가야겠습니다. 본당을 거닐며 목양실 의자에 기대어 자는것이 최고의 휴식입니다.

어제는 정대현전도사님이 말씀을 증거했고, 찬양리더원조 이일집사와 학생부 글로벌미션드림팀들이 찬양인도를 했다고 하는데.. 귀한 자리에 함께 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간절해집니다. 어떻게 성장들하고 있는지.. 사역보고를 받다보니 유민서도 등장했고 그러다보니 덩달아 유장훈집사도 함께 했다는.. 하하.. 목사말보다 자녀말빨이 더 세지요. 앞으로는 자녀들을 설득시켜 일군만드는것이 장년부흥의 첩경입니다.

셀리더카톡방에 새생명 가정부흥회 일정등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사람들 조별구성하고 참여독려하며 영성회복을 위한 종합적인 시간이 이번 새생명가정부흥회입니다 부지런히 마치고 다음 사역준비해야 합니다. 지금의 사순절기간 전후에 가급적 빨리 마무리하는것이 좋겠습니다.

이제 다시 설교의 자리에 서야 하는데.. 고민입니다. 성령론으로 마무리해야 할지.. 기도론으로 마무리해야 할찌... 왠지 강단에 설때까지 선택이 안될듯...

내일 새벽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