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3월 18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3-18 17:46:12

어제는 부활절연합성가연습이 시작된 날이었습니다. 글로벌미션하모니팀들이 오후6시에 모여 미리 연습하고 전체연습장소 이동하는 열정을 보여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그전에는 가만히 보니 시간대별로 청소들을 하면서 교회를 섬기고... 청년들은 오후7시부터 찬양헌신예배 준비를 하고 있고.. 모두 모두 감사합니다.

금요일에는 헝가리교회에서 연합기도회로 모였습니다. 일반적 기도회가 아닌 선교보고형식이었는데.. 앤다..도전을 잔잔히 많이 받았습니다. 그렇구나 바알에게 무릎꿇지않은 7천명이 여전히 지구곳곳에 존재하고 있구나... 너무 현실에 눌려 숨쉬기조차 힘든 시간들을 보내면서 중요한것을 놓치고 있는 내모습.. 이런저에게는 도전이었습니다.

오늘은 게르그라는 청년이 왔습니다. 헝가리 학생이고 이옥례권사를 통해서 학비를 지원받으며 한동대에서 교환학생으로 공부하고 있지요. 감사인사차 왔는데.. 정작 이권사는 함께 하지 못했네요. 묵묵히 어려운 이웃을 섬겨가는 가정입니다. 새생명교회 땅끝글로벌미션을 통해서 여러 방법과 방향으로 섬김이 계속 되고 있다는것이 감사합니다. 오늘 문득 헝가리 게르그방문때문에 혼자 마음속에 묻어뒀던 동티모르 로에스새생명교회 기도건을 내놓았네요. 교회건축이후 참 많이 부흥했고 역동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동티모르교회입니다. 장소가 부족하고 확장된 공간이 필요해서 교육관과 사택을 짓는데 3천5백만원이 정말로 필요하지요. 김옥겸선교사님이 신신부탁을 하고 갔는데... 앤다..진짜 돈이 없군요. 단돈 백만원도 없군요. 눈물밖에 없군요. 그래도 반드시 해줘야만 되는 우리의 십자가입니다. 나도 모르게 너털되듯.. 게르그 인사후에 이렇게 말했네요. "누구 돈있는 사람 나한테 3천5백만원만주세요" 진짜 하나님이 주셨으면 좋겠네요. 꼭 필요한곳에 성소를 마련해주게 말입니다. 주일 교회공지사항은 거의 없는데 오늘 문득 올려봅니다.

잠시후 저녁예배때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