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고난주간 다섯째 날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3-30 11:51:47

연일 고난주간 십자가의 영성집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제는 녹음후 저장클릭을 잘못해서 카톡방에 올려지지 못했습니다.
오늘 마지막 십자가영성집회를 준비하면서 지난 4과를 돌아보니 저역시 곰곰히 생각해봐야 할 주제들, 십자가 전개과정들이 있네요. 은혜가 되고 묵상의 조건들이 됩니다. 오늘 마지막집회때 지난4과의 핵심주제들과 오늘 '십자가의 목적지'에 대해서
최종 말씀을 증거할것입니다. 저는 지금 금식중이고, 이미 오전금식을 해온 분들이 많고 저처럼 하루금식하는분들도 은연중
많군요.
금식... 쉽진않고 어찌보면 형식이라고 공격하는 분들도 간혹 있는데... 1년에 한번씩 이렇게라도 우리의 몸을 하나님께 향하는 훈련이 꼭 필요합니다. 어디 아프면 내시경한다고 금식들은 잘 하면서 십자가앞에서의 금식을 마다할 이유는 없지요. 금식하니 할일이 많지않아서 좋습니다. 앤다.. 그런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외국나가시는 장로님이 목사님들 점심대접한다고 오늘 시간을 잡았네요. 나로인하여 시간변경할수 있는 모임이 아니라서 진행은 하는데.. 밥냄새 맡으면서 일단은 앉아라도 있다가 나와야 합니다.

자 이러건 저러건 요즘 새벽에 다윗에 대한 사무엘서를 묵상하며 그리고 저녁 십자가의 영성 묵상하며 느껴지는바가 많습니다. 엄청난 죄인이고, 헤쳐가야할 영적인일들이 한두개가 아님을 느낍니다.

오늘은 셀별, 기관별 남은 시간 경건과 금식으로 보내고 저녁8시 교회에서 모두 모두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