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아리마대 요셉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3-31 12:56:17

시간적으로 보면 '다 이루었다'말씀하신 후 육신의 고단함을 내려놓은후 완전한 승자의 모습으로 잠시 휴식을 취하시는 예수님, 이제 신령한 몸으로 부활하여 우리에게 새생명을 주시는 구원자 예수 그리스도를 묵상하게 되는 하루입니다.
사순절 - 종려주일 - 고난주간 - 성금요일 그리고 내일 부활주일... 새생명교우들과 나름 열심히 지켜온 고난주간이었습니다.
깨달음과 받은 은혜도 많고.. 그래서인지 오늘은 출근해서 별 하는일도 없이 흥겨이 왔다 갔다 이것 저것 다하면서 마음에 여유를 느끼게 됩니다.

잠시후 오후2시면 부활절 계란전도시간, 오후5시에는 양기연주관 부활절연합예배 리허설... 본교회에서는 계속적으로 부활절 찬양준비, 성찬준비 등등... 셀마다 계란콘테스트로 바쁘겠군요.

현재 교회는 YMCA청소년들이 악기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한달에 두번정도 우리교회를 이용하고 있지요.
유아실에서는 이무성집사님이 아동심리치료를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중이고, 앤다... 그립지와 미션홀은 열심히 땅끝글로벌미션 사역중이고... 감사합니다.

어제는 전교인 금요기도회및 십자가영성 마지막집회로 모였습니다. 기뻤습니다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회개했습니다. 마친후에는 박영순권사님의 손끝으로 만들어진 녹두죽을 먹었습니다. 진실로 감사합니다.

이제 저도 점심식사후 본격적인 주일사역준비해야 합니다. 교회에서 잠시후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