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4월 6일 목회일기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4-06 10:47:29

어제 공지사항에 이어서 기록합니다.
그렇게 위대한축제 발대식이 진행되었고, 이어서 저녁에는 양주시민단체장들과 사회단체장들로 구성된 평화의 소녀상 건립추진위원회 최종회의가 미션홀에서 이어졌습니다. 4월12일 창립총회를 앞두고 진행되었으며, 총회이후 8월14일 제막식까지 열심히 준비되어져야 하는 지역사업이며 민족적인 사업이기도 합니다. 정치성향과 종교성향과 개인성향을 떠나서 역사적 사실에 근거한 소녀상 건립, 다시는 이땅위에전쟁으로 인한 고통이 재발되지 않도록, 평화를 사랑하는 올바른 역사의식을 후세에게 심어주자는 취지로 양주시민 작고 큰 단체 200여개가 하나되어 세워가는 운동입니다. 양혜경집사의 글이 평화의 소녀상 글귀로 채택되어 새겨지니 굉장히 기쁘네요.

방금전에는 그립지에서 박준서 시의회의장이 인사차 와서 공동대표들을 만나고 시차원에서 2천만원정도의 비용을 지원하겠다는 말씀들을 나눴습니다. 공동대표들이 나이가 드신 분들인데... 아침을 우리식 모닝세트로 대접했습니다. 음.. 그래도 잘 들 드시는군요.

이제 오전11시부터 동티모르셀 가정부흥회가 시작됩니다. 4가정입니다. 내일도 가정부흥회가 오전10시부터 진행되며 몽골셀입니다. 교우들과 신나게 통성기도하며 집집마다 다닐것이며, 점심은 무조건 로산젤라 그립지에서 먹습니다. 우리는 먹는것을 선교적음식으로 먹습니다. 오늘 동티모르셀은 점심, 저녁을 계속 로산젤라에서 먹습니다. 이것도 선교입니다. 올해 가정부흥회는 이유없습니다. 로산젤라에서 만나요. 선교가 멀리 있지 않습니다. 바로 여기서부터 시작입니다.

어제 점심때는 예향교회 백성훈목사님이 식사하러 오셔서 이곳이 지역단체들 아지트가 되는것 같다고... 그러면서 당신도 내일 선교사들 모시고 이곳에서 식사할 예정이라고... 그립지와 로산젤라가 그리고 땅끝글로벌미션이 어떻게 성장해갈지 저도 궁금합니다.

저는 일주일에 두번씩 두달간 사회적기업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땅끝글로벌미션 선교사역을 위한 제도적인 장치이지요. 어제 강의는 앤다... 설교못지않게 은혜받았네요. 앞서가는 사회적기업소개시간이었는데... 우리의 존재가치는 섬김과 나눔이다. 이것을 실천하는 타지역 사회적기업이었습니다. 듣다보니 뭉클합니다. 그러면서 나의 맨처음의 비전과는 뭔가 엉뚱한곳에서 열매가 맺혀지는 기분... 그러나 결국은 한곳에서 만나는... 성도여러분 아십니까?
새생명공동체의 땅끝글로벌미션의 핵심주제가 뭔지요? 그렇습니다. "성령과 선교"입니다.
성령충만함으로 선교적 순교자의 삶을 사는것... 성령과 선교!
부지런히 자녀들까지도 권유해서 부지런히 제1세대 100명의 땅끝글로벌미셔너리가 완성되도록 온 힘을 다합시다.

요즘 새벽은 제 개인적으로 은혜의 연속입니다. 하나님을 온힘을 다해 사랑하는 다윗, 그런 다윗을 더 사랑하는 하나님...
오늘 삼하7장에는 하나님의 집을 짓게다는 다윗을 말리면서 도리어 그런 다윗을 위하여 하나님이 집을 지어주겠다는 약속...
그리고 "다윗아 네가 바로 내가 거하는 나의 성전이다" 앤다.. 그냥 충격이며 부러움입니다.

오늘 밤에는 금요기도회로 모입니다.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