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4월 14일 목회일기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4-14 09:54:11

비가 옵니다. 혼자 오랜만에 아무도 없는 그립지를 지키며 스스로 내린 원두커피를 마시고.. 아침대용으로 머핀을 먹으며 감상에 젖어봅니다. 기분은 좋군요. 할일을 생각하며 생각도 정리해보고.. 내일 나눌 요셉의 꿈에 대해서 묵상해보고... 그러다보니 난데없이 셀리더방에 그리고 오랜 지인에게 카톡을 남겨봅니다. 아버지때문에 고민하며 고창에 내려간 혜원목사에게 안부전화를 하고, 감사하게 혜원목사님 부친은 많이 안정과 회복을 찾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앤다.. 몸이 아픈 사모를 위해서 오늘 휴일임에도 대체근무를 자청한 한명순팀장에게 쏘리앤 땡큐를 전하고..
오늘은 다섯가정의 부흥회가 진행됩니다. 은혜학원이 첫 가정이군요. 회개와 성령충만을 간절히 전하고 디모데의 영성이 무엇인지를 나누며 첫 가정이 시작됩니다.
저녁에는 저녁식사모임이 한군데있고 곧바로 돌아와서 주일준비를 서둘러야 합니다.

어제는 굉장히 무겁고 두려운마음으로 금요기도회에 올라갔습니다. 그러나 도리어 진지한 기도가 올려졌고, 더 큰 자유함으로 귀가할수 있었습니다. 역시 기도는 참 좋은것입니다. 말씀과 기도로 거룩해져가는 우리들 인생이지요.

여러모양으로 오늘도 주일사역준비가 교회에서 진행됩니다. 우리도 결국은 같은 목적으로 교회에서 만납시다.
가정부흥회 다녀오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