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4월 2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4-21 12:29:11

손가락이 아파서 자판사용이 원활치않네요. 요즘 한달에 한번꼴로 3-4일 바짝 아픕니다. 이럴때면 매일같이 아파하는 지체장애인들을 저절로 생각하게 됩니다. 아파봐야 남의 고통을 조금이라도 이해하게 되지요. 내일을 장애일주일로 섬기는 우리교회로서는 거기에 맞춰 말씀을 준비하게 되는 저로서는 여러가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비단 지체장애인만이 아니라 평소에도 교회는 사회적약자에 대한 관심과 구체적인 행동이 교회존재목적중의 하나인데... 우리의 현주소는 어디인지... 현실문제에 급급하다보니 귀중한 하나님의 명령을 놓치고 살아오고 있지나 않은지....

교회잔디밭에는 여성공동체 회원들이 옷가지들을 부지런히 전시하고 있습니다. 내일 비가온다는 소식때문에
상황조절하는것 같습니다. 자꾸 무언가 움직여야 하지요.

교회공원에서는 사회단체들의 바자회가 한창입니다. 음악이 쿵쾅이고, 미션홀에는 이른 점심을 먹으러 오는 사람들이 삼삼오오 무리지어 앉아있습니다.

어제는 금요기도회였고, 다윗의 영성.. 회개의 영성과 그로인한 하나님이 주시는 복을 나누었습니다. 밤10시30분인데.. 청년찬양팀들이 연습하러 오는군요. 결국은 큰 찬양사역으로 발전되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오후2시 교역자모임, 글로벌미션하모니 찬양사역등 여러 모임이 진행됩니다. 교회가 1년 12달 항상 북적임이 감사합니다. 성령과 선교, 세상속의 교회 땅끝글로벌미션... 새생명공동체가 자랑스럽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