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4월 3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4-30 11:01:40

공식적인 새생명가정부흥회를 마쳤습니다. 저녁식사를 마치고 grip.G 단체실에 모여 소감을 묻는 시간.. 셀리더들이 하나같이 속이 시원하다가 합니다. 부담을 내려놓으니... 순간 의아했습니다. 왜 부담이 되지? 정작 예배를 인도하는 나는 부담이 전혀없고 기대가 되고 그 시간이 즐겁고.. 순간.. 아하 이분들은 이만큼 사모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리더로써의 셀가족에대한 깊은 관심들이구나... 순간 내년을 제가 결심하게 되네요. 셀가족부흥회를 시작하기전 각 가정제목을 미리 받고 한주간 제 개인 특별기도에 들어가고 더 꼼꼼히 준비해서 셀가족부흥회를 인도해야겠다는... 그렇습니다. 저는 교우들과 기도시간이 즐겁고 그냥 무작정 기도시간을 즐기는 것이 또하나의 힐링입니다. 올해 새생명부흥회 모두들 수고하셨고요. 2019년 새생명가정부흥회를 더욱 간절히 기도로 준비하며 기대해봅니다.

오늘은 목회자 체육대회가 부여에서 있고, 경기북노회 사모 위로회가 가평에서 있습니다. 5월 어버이주간을 맞이한 연례행사이지요. 그러고보니 본격적인 5월 행사가 시작됩니다.
5월 5일 토요일은 양주시주관의 어린이행사및 소녀상 부스오픈식, 6일은 새생명교회 자체 어린이부행사
7일은 평화맞이 효도관광... 그리고 13일 어버이주일등.... 내일은 5월1일이며 근로자의 날, 휴무이군요.

예수님의 사람 1기 제자훈련이 4파트 45명정도가 일단 시작되었습니다. 어제는 남성공동체 주일팀이 모였는데... 하하..다 똑같네요. 속앓이들이.. 물론 여성들도 할말 많지요. 인생이 다 그런것..얼마만큼 믿음으로 승화시키며 적응해가는 그 차이지요. 오늘도 새생명가족 모두를 축복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