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5-04 12:00:51

어제 오늘 화창하고 날씨가 맑고.. 그래서 마음놓고 목양실도 창문을 열어놓고 잠시 교회잔디에 나가 차를 보는데.. 우와.. 차 위에 쌓여진 미세먼지... 실감나네요. 우리나라 공기가 청정지역 산소같이 바뀌어지기를 소망해봅니다.

새벽기도후 목양실에 있다보니 오늘은 자연스레 grip.G에 가서 아침식사를 하게 되는데... 부목사님 이애란집사님... 30분후에는 전미숙집사님 백양임집사님... 이미 그전에 1.,2층 스텝들이 천사가 오르내리듯 오르락 내리락 거기에 진지요 영원한 새신자까지.. 평일이 주일인 새생명교회, 세상속의 교회 땅끝글로벌미션.. 우리의 인생이 그리고 교회사역이 어떻게 한덩어리되어 세상을 굴러다니며 변화시키고 정복시켜가며 하늘나라운동을 일으켜갈지가 착잡, 궁금해집니다.

서원이가 새벽기도를 연일 나오고 있습니다. 어제 새벽에는 한바탕 서원실종때문에 이무성집사님 저 둘이서 공원을 뛰어다녔네요. 결론은 어린이부실에서 드럼연주중... 하하... 요즘 바짝 새벽기도를 나온다고 엄마에게 다짐을 시키는 서원이.. 서원이는 지적장애인인데, 오늘 문득 이애란집사님과 대화하다가 서원이가 설교하는 모습을 그려봅니다. 제가 알기에는 지적장애인이 신학을 졸업해서 목회하는경우는 없었는데.. 그냥 문득 대화중에 상상해봅니다. 하나님의 방법은 아무도 모르는거니까요.

오후5시에는 노회임원회가 저희교회에서 모입니다. 저녁7시에는 로산에서 식사를 하게 되고, 저는 도중에 금요기도회 인도하러 나와야 됩니다.

내일 어린이날입니다. 교회에서의 행사는 주일에 있고 시차원에서의 행사는 양주관아지에서 진행됩니다 다채로운 큰 행사들이 많이 있군요.

7일은 어버이효도관광의 날입니다. 파주 통일전망대쪽을 차량투어하면서 맛난 음식을 대접하며 다녀올 계획입니다.

말씀을 읽고 묵상하며 하나님앞에서 살아가는 인생.. 가장 위대한 인생입니다. 오늘도 하루 하루가 소중히 관리되기를 기도합니다. 금요기도회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