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1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5-11 10:35:39

어제는 경기북부지역 초교파 체육대회가 있었습니다. 장로님, 사모님들도 함께 하는 그런 큰 규모의 행사인데... 아내는 25년만에 처음 참석했지요.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사모들 줄넘기대회... 앤다.. 우리 양주시가 꼴등... 1등은 파주시.. 몸들이 날렵하더군요. 운동... 심각하게 고민해야 되는 시간이 된듯합니다.

어제 오늘 교회는 연일 페인트공사입니다. 신연선집사님이 또 거룩한 사고를 치셨네요. 썩어가고 있고 색이 바래져가는 구석 구석을 눈여겨보다가 대대적인 일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러면서도 안쓰럽군요.

내일은 유장훈, 송미선집사가 가정부흥회의 날입니다. 오전10시20분에 출발합니다. 그저 한바탕 기도의 씨름한판하러 갑니다. 그것이 위로이고 행복이고 우리들의 쉼이지요. 소풍가듯 내일이 기다려지는군요.

이번 주일은 어버이주일입니다. 은밀히 이것 저것 준비해야 하는 일들이 많습니다.

요즘 새벽기도후 하루 일과의 시작은 예수님의 사람 큐티입니다. 사실 이 공부는 다양한 대상을 상대하고 있지요. 신앙연조도 깊이도.. 사람에 따라 그 스팩트럼도 천차만별입니다. 그러나 그 안에는 보편적 진리, 지금의 시대를 향한 하나님의 공통된 메시지가 있지요. 묵묵히 성실히 순종하며 따라가야 하는 제자훈련입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입니다.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