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2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5-21 11:43:46

어제는 스승의 주일로 섬겨졌습니다. 어린이부, 학생부, 청년부, 장년부의 귀한 사랑이 큰 위로와 힘이 됩니다. 너무 풍성히 주셔서 저녁에는 저희 교역자들이 섬기는 마음으로 저녁모임을 준비했는데.. 이래저래 큰 위로요 기쁨입니다. 오늘 새벽 삼하 23장 말씀을 나누면서 다윗의 용사37명의 족적을 살펴봤습니다. 다윗 혼자 이룬 사역이 아니었지요. 37명 그들이 있었기에 다윗왕조는 가능했습니다. 새벽에 기도하다가 손가락을 굽혀가며 수를 세어봤습니다. 훨씬 많은수가 새생명공동체를 섬겨감이 느껴졌습니다. 작지만 강한교회.. 결국은 크고 강한교회.. 더 중요한것은 신실하고 건강한 교회이기를 소망합니다.

오전부터 카페그립지에 양주관내 파출소장들이 월요회의후 에프터를 하러 모여들었습니다. 잠시후에는 이성호시장이 인사차 와서 서로 서로 인사나눴습니다. 대화를 하다가 이번 선거는 다른때보다는 심적여유가 있지않냐고 물었더니.. 이럴수록 더 낮아지고 겸손해야 하고 조심해야 한다고 하네요. 평생을 이런 자세로 정치인들이 살아가고 우리모두가 살아갔으면 좋겠습니다.

김혜원부목사님은 아버지모시고 이른 아침부터 의정부성모병원에 다녀오고, 장모님은 일어설수가 없어서 119차에 의해 성베드로병원 응급실로 가시고, 저도 곧바로 가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디스크가 심한정도로 알았는데.. 뼈가 금이 갔다는 말이 들리고.. 일단 MRI 촬영후에 결과가 나옵니다.

어제 주일사역.. 1부 2부 예배, 글로벌미션남성팀 제자훈련, 고나연성도 1:1교육, 스승의 주일 소박한 미팅 그리고 칼빈기독교강요.. 몸은 고되도 엄청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잠시 마음의 여유를 가지며 오늘 해야할 일들을 하나씩 해나가야 합니다.

임마누엘..큐티들 열심히 하시고 내일 새벽에 뵙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