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2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5-23 12:02:53

어제는 양평에서 경기북노회 주관 평신도체육대회가 있었습니다. 한번은 양평, 한번은 일산 1년에 한번씩 번갈아가며 열립니다. 둘다 교세가 1500명 되다보니 노회소속교회들을 대표하여 자신들이 근거하는 지역에서 노회의 지원을 받아가며 체육대회가 열리지요. 어쩔수없는 현실입니다. 90%가 100명 미만들의 교회이다보니 평신도체육대회이지만 그렇게 진행될수밖에 없습니다. 저는 평소에는 가지 않는데.. 현재 부노회장이다보니 참석을 해야 하는... 그러다보니 수고하는 그들에게 고마움과 동시에 작은교회들이 참석을 잘 못하고 그들만의 행사가 되는것이 안타깝기도한 묘한 체육대회로 매년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제는 하루종일 여성2공동체가 김치를 담그면서 교회머무는 모습들... 보는것만도 기분이 좋군요.

오늘 오전에는 글로벌미션수요제자팀이 공부하고 있고 잠시후 저녁에는 글로벌미션화요제자팀이 모임을 갖습니다. 어제 못해서 오늘 하게 되는것입니다.

오늘 창세기를 다시 읽다보니 바벨탑언어혼잡이 단지 언어혼란만이 아니라 생각, 가치관등등에도 확대적용됨을 느낍니다. 잘못된 계획, 대화, 모임등도 하나님의 목적과 뜻에 어긋날때 흐트러버리시는 하나님...

점심에는 장로님이 저녁에는 목사님이 로산젤라에서 식사하자고 합니다. 음... 토요일에는 박정례권사님 가정부흥회이후 단체식사를 또 로산젤라에서.. 은혜입니다. 밥을 먹어도 선교하며 먹을수 있고... 음..

오늘 수요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 이어서 제자훈련으로 모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