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2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5-24 12:13:08

어제는 수요예배의 날, 나의 유익보다 다른 사람의 유익을 구하라 그래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는 말씀을 나눴습니다. 요즘 거듭 공부하고 있는 자아를 내려놓고 예수님께 순종함과 맥을 같이 말씀입니다.

수요예배후에는 글로벌미션화요팀 제자훈련이 진행되었습니다. 밤11시가 다 되어마쳤습니다. 무리한 시간이지만 이 시간이 이해가 되는 가정들이고 사역자들이라는것이 안심이 되었습니다. 물론 어제만 그랬고 평소에는 좀더 일찍 마치지요. 보강팀인 청년 진영은자매도 합류했는데... 진지함고 솔직함과 애절함으로 모임이 진행됨이 감사하면서... 인간적으로는 심적부담이 되는 부분이 있지만 하나님께서 우리교회를 향한 훈련기간이기에 묵묵히 성실히 순종하며 나아가야 합니다.

이종열성도는 여전히 입원중이고 어제 한미란집사님 말을 들어보니 고나연성도님 딸이 의정부성모병원에 입원중이라고 하는군요. 오늘 연락을 취해봐야겠습니다.

은혜학원선생님들이 로산젤라에서 점심 회식중입니다. 많이 보던 얼굴들이네요. 하하..보기에 좋군요.

김혜원목사님은 경목사역중이고, 저는 이제 저를 만나러 온 분과 로산에서 또 밥을 먹습니다. 아침은 그립지, 점심,저녁은 로산젤라에서... 음.. 선교적식탁...

어제는 굉장히 피곤한 시간들을 보냈는데... 자아와 하나님의 뜻중 우리는 무엇을 선택할것인가..순종을 나누면서 결국 오늘 새벽에 거의다 기도하러 나왔더군요. 하하... 말씀이 무섭습니다.

오늘도 주어진 업무를 성실히 감당하고 휴식의 밤을 평안히 맞이할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