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29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5-29 09:21:05

사무엘상,하를 새벽에 묵상하고.. 오늘은 다윗의 마지막 유언이 어떻게 이뤄지는지를 아도니야를 통해서 하나씩 시작해갑니다. 유능한 인물, 탁월한 조건들.. 그러나 스스로 높히기를 원하고 말씀밖 인생을 살아갈때에 아무의미없이 사라져가는것을 배우게 됩니다. 우리의 유일한 장점은 나에게 있지않고 우리가 의지하는 하나님을 향한 전적인 믿음에 있기를 소망합니다.

이종열성도는 어제 퇴원하여 그리던 집으로 돌아왔고... 멀쩡한 분이 잠시의 허리고통때문에 병원에 1주일정도 입원했는데... 이제 살것같답니다. 병원에 있다는것... 집에 있다는것... 겪어본 자들만 느끼지요.

김은숙집사님이 장녀로서 마음고생이 많습니다. 끝까지 아버지를 모시는 심정으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 앤다...결국 연로하셔서 수술은 내려놨지만 마음이 많이 무거울것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성령께서 이끌어가시기를 소망합니다.

김혜원목사님은 조금전 나이로비에 도착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엄청 먼 거리네요.

오늘은 시찰회 단합대회의 날입니다 우리교우들이 갔던 청남대를 갑니다. 저녁9시경에 도착하기에 오늘 공부하게되는 글로벌미션화요팀 제자반을 내일로 하루 연기해서 진행합니다. 지난주 미리 광고한다는것을 제가 놓쳤네요.

내일 새벽에 뵙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