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5월 3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5-30 10:53:45

어제는 북부시찰목사님들이 청남대 정상을 오르내리는 단합대회를 가졌습니다. 우리교우들이 밟았던 전코스가 아닌 김대중,
노무현 대통령길뿐이었는데... 간신히들 완주... 앤다.. 체력과 평소운동들이 심각한 수준... 제가 1등을 했습니다. 땀을 뻘뻘흘리며 운동한다는것... 힘들어도 행복한 일입니다. 어제뉴스에 보니 먹어도 먹어도 살찌지않는 음식5가지가 소개.. 샐러리, 아보카토, 자몽, 오이.. 하나는 기억이 안나네요.

새벽기도후 목양실에 잠시 쉰후 그립지에서 아침을 먹고 근무가 시작되었습니다. 아내는 친정엄마 응급실치료및 수술후에 감기도 들고 담도 들고.... 이 역시 어제 뉴스에 보니 81세된 치매부인을 둔 남편이 11년간 한결같은 자세로 아내의 병간호를 하고.... 제일 아쉬운것이 무언가를 묻는 소감에 "평소 대화를 많이 못한것이 못내 후회됩니다. 치매를 앓으며 3살수준으로 정신수준이 떨어지니 대화가 안되고, 이것이 제일 미안하고 후회됩니다" 음... 정신이 바짝 드네요. 부부들 모두가 좀더 대화에 성실감을 갖고 임해야겠습니다.

내일부터 5주간 목양실과 그립지단체실에서 YMCA특강이 진행됩니다. 시민사회발전의 일환으로 계획된것인데... 저는 참석을
못하지만 YMCA실무진들이 이끌어갈것입니다.

어느덧 5월도 이틀... 내일은 그립지,미션홀 직원들 회식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1층은 이미 땅끝글로벌미션으로 명의변경되었고, 2층도 수순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자회원이 다 채워지고 인증때까지 차근 차근 과정을 잘 밟아가야 합니다.
내일은 단순히 직장이 아닌 사역장이라는 사명의식에 근거하여 서로 말씀을 나누고 앞으로 할일을 가다듬어 갈것입니다.
어느덧 법에 등록된 4대보험 정식직원이 10명이네요. 앤다.. 그러고보니 회식만 좋아할것이 아니라 아이고 월급날... 음... 긴박한 스릴의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이고, 곧바로 글로벌미션화요여성팀 모임이 진행됩니다. 어제사역이 오늘로 연기되었습니다. 오늘도 그랬지만.. 새벽기도하러 나올때..진실로 감사가 넘칩니다. 이 은혜.. 하루의 첫 입술을 열어 교우들과 가정을 축복할수있다는것..
그리고 인생을 맡기며 기도한다는것.. 이것은 굉장한 위로요 축복이요 평안,안심입니다. 아멘 아멘... 잠시후 수요예배 그리고 내일 새벽에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