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9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6-09 11:57:45

날씨가 덥다는 확실한 생각이 듭니다. 어제 오늘... 사택에서 공원을 가로질러 카페에 오기까지 아이고.. 덥군요. 미션홀은 작년 여름 고생이 많았는데... 올해는 한대를 더 장만해서 에어컨면에서는 무난할듯 합니다. 예비사무엘성전에도 함께 설치하려고 했는데... 별개건물로 지어지다보니 전력을 끌어올려 설치하는것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상황이라고 하는군요. 일단 올해는 그냥 넘기기로 했습니다. 예비사무엘성전에서 예배를 드리고 있는 어린이부는 인원수면에서도 증가하여 장소이동이 불가피합니다. 내일부터 미션홀에서 예배드려집니다. 같이 더위에 고생하는 글로벌미션하모니는 1부예배후 곧바로 본당에서 진행이 가능하도록 시간조절하겠습니다.

현재 본당청소는 이미 완료된 상황이고 잠시후 교역자회의가 진행됩니다. 곧바로 장흥미술관으로 이동하여 평화의 소녀상 버스킹에 참석하기로 했습니다.

어제는 평화의 소녀상 공동대표단 모임이 미션홀에서 있었는데.. 가정 적은수가 모였습니다. 선거를 앞두고 공동대표단 신분이 다 연결되어 있다보니 행동제약이 많다고 하는군요. 예를 들어 단체장이 선거유세현장에서 손을 흔들어도 선거법에 저촉된다는.. 그냥 가만히 웃고있는 정도까지만... 하하... 재미있는 세상입니다.

오늘도 각자의 주어진 현장에서 주일사역준비 열심히 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