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19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6-19 11:19:56

어제는 충남공주에서 기장부흥단협의회 집회가 있었습니다. 오늘까지 진행됩니다. 저는 오늘 급한 업무가 있어서 어제 밤 집회마치자마자 올라왔습니다. 오는길에 한국 축구가 있었네요. 다른 나라 축구도 요즘 밤새워보는데... 아이고 우리나라것을 제대로 못봤습니다. 휴게실에서 잠시 시청... 그런데 결과에 별 신경이 안쓰이더군요. 옛날에는 결과에 엄청 난리였는데... 이 또한 나이가 들어가는지... 스포츠는 스포츠일뿐... 1성전있을때 한국과 일본 세계야구대회대 꼭 이기게 해달라고 경기시간에 본당올라가서 기도하고 있었던 해프닝.. 아이고 챙피해라.. 돌아보니 회개할것이 한두개가 아닙니다.

어제 집회에서 말씀이 끝나고 자유토론시간에 부흥에 대한 의견들이 나왔습니다. 부흥에 대한 목마름은 전국 어디나 마찬가지.. 교회들마다 심각한 상황... 결국 결론은 기도로 돌아가자입니다. 원론적인 이야기 그러나 영원한 진리.. 기도로 돌아가자!

어제는 40여명의 단체가 저녁모임을 미션홀에서 가졌는데.. 스님두분이 오셔서 함께 참석했다고 합니다. 어느 모임인지 누군인지 모임성격을 모르는데 그렇게 모였다고 합니다. 21일에는 60명정도의 단체손님이 있고 토요일에는 100명정도인데... 미션홀,그립지홀 팀원갖고는 손길이 많이 부족합니다. 일정을 살펴보시고 도우미로 당일 사역동참합시다.

최순덕성도님이 교회를 떠났다가 다시 오셨습니다. 더욱 온전히 영육간에 강건하기를 기도합니다.

유민,지민이 유학생활중 방학을 맞이하여 주일에 귀국했습니다. 많이 컸네요. 순간 순간 자기들끼리 영어로 대화하네요. 울고 불고 한국에 온다고 했는데.. 잘 적응하고 있습니다.

주일저녁에는 김샛별전도사님이 설교했습니다. 동영상통해서 아직 못들었는데.. 항상 은혜가 넘치는 교역자들의 설교사역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구자하,이옥례권사가 땅끝글로벌미션으로 장학금을 보내왔습니다. 한동대신학생 30만원과 정대현전도사 20만원.... 용돈이 생겼다고 그렇게 장학금으로 제가 중국에 있을때 보내왔습니다. 땅끝글로벌미션이 장학금, 구제비, 선교비등 여러채널로 사용되어지기를 소망합니다. 구자하집사님 오케이땡큐입니다.

이영숙권사님은 퇴원했는데.. 아직은 움직임이 원활치 못합니다. 속히 볼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오늘은 글로벌미션화요팀 모임이 날입니다.

오늘도 화이팅..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