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2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6-21 13:20:43

오늘 굉장히 덥다고 합니다. 거리를 잠깐 걸었는데... 그렇군요.
어제는 이단대책 세미나 권남계실장을 통해서 신천지실체에 대한 강의를 들었습니다. 앤다... 양기연집회중 역대 최고였습니다. 은혜, 웃음, 명료한 정리... 가슴이 순간마다 뜨거워지는 기분.. 이단에 대한 경성함을 갖고 있어야겠습니다.

이번 금요일은 고형원목사님이 인도하는 찬양집회가 예향교회에서 있습니다. 상황을 자세히 알아보고 금요기도회를 찬양집회에 참석하는것으로 계획해봐야겠습니다. 이 부분은 다시 알아보고 재공지하겠습니다.

오늘 오후6시30분에는 평화의 소녀상 자문위원 위촉식이 있습니다. 공동대표, 자문위원 그리고 시관계자등 50여명이 참석합니다. 함께 힘을 모아 섬겨야 되는 부분입니다.

현재 그립지홀, 미션홀은 바삐 움직이고 있습니다. 스텝들이 지치지 않기를 바라고... 지난번 미션홀팀장이 땅끝글로벌미션 창립총회및 회원 상견례를 연기해달라고 요청했는데.. 워낙 단체손님이 몰리다보니 아마도 힘이 부칠것입니다. 다음주로 연기하려니 잡혀진 행사가 있고.. 일정 조정후 그립지팀원들과 상의한후 이 역시 재공지하겠습니다. 이번 땅끝글로벌미션은 창립총회와 더불어 출자회원 상견례및 대접의 순서로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오늘 새벽은 새가족들이 대거 새벽기도나오고 기존 새벽이슬들은 듬성 듬성 결석한 진풍경.... 솔로몬의 부귀영화를 새로운 각도로 설교하면서 간절히 사모하는 축복기도를 드렸습니다.

이번주 토,일은 교회주변일대가 굉장히 복잡하겠습니다. 시주관 큰행사가 있네요. 양주시예술합창단원은 본당에서 합창연습요청을 해왔네요. 토요일 오후1시~3시까지 허락해달라고.... 우리교회가 교회와 덕계공원과 한덩어리로 움직여지는 미래가 다가오는 기분.. 복음과 섬김이 절묘하게 조화되어 교회영향력이 행사되기를 소망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