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6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6-27 14:21:18

주일예배이후 훌쩍 화요일을 오후를 보내고 있습니다.
주일사역은 예수님의 사람 이후 저에게는 잠시 쉴틈없이 시간이 휙 지납니다.
저녁예배후 모든걸 마무리하고 사택으로 돌아가면 밤11시경... 그런데 다른일로 분주한것보다
여기서 느껴지는 행복과 자유함이 특별합니다. 교우들도 피곤하겠지만 하늘로부터 내리는 위로하심이 항상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월요일에는 화요글로벌팀 성경모임을 앞당겨 진행했습니다. 카페그립지 단체실에서 진행했습니다. 신천지로 의심되는 3명이 단체실을 2주연속 사용하고 있다는 송월화성도님의 전언이었지요. 교회를 물으니 도봉구 어느 교회다닌다고 하고 이름을 말하지 않고.. 구역예배를 위해서 여기서 드린다고.... 99.999% 의심되는 신천지 전형적인 모습이군요. 그들을 쫒아내고 우리가 성경모임을 강행했지요. 제가 김목사님에게도 말하겠지만 이들은 분명 다음 월요일에도 옵니다. 반드시 분명히 교회를 명확히 물어보고 나가라고 해야 합니다. 이글을 읽는 사역자들도 월요일 저녁 혹은 그 외 시간도 주목해서 그립지 단체실을 봐 주세요.

정은지집사님의 남편이 감기가 심해서 병원에 입원했습니다. 위해서 기도많이 해주세요.
이영숙권사님은 수술이후 2주째 교회를 못나오고 있습니다. 수술부위가 예민한 부분입니다. 주일저녁에 심방다녀왔는데... 신발을 자유롭게 신을수 있다는것도 감사한 일이라고 합니다.
우리의 모든 부분이 감사지요.

저는 어제 새벽기도후 수원에서 사회적기업 인터뷰를 하고 왔습니다. 샛별전도사님이 아주 잘
PPT자료를 만들어줬습니다. 문제는 발표를 제가 잘 못했습니다. 시간초과로 중단되었지요.
아들의 결혼일정이 잡혀서 결혼하기전 가족만의 휴가를 보내고 있습니다. 장마가 시작되는 것을 보고 출국했는데... 비에 약한 교회의 본당 에어컨쪽 그리고 미션홀 십자가 밑 부분이 염려되는군요. 저는 토요일에 귀국합니다. 김혜원목사님의 지도하에 수요예배, 금요기도회 그리고 새벽기도회가 진행됩니다. 도와서 교회 잘 지켜주세요. 여러상황은 인터넷과 문자 그 외 연결고리로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