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7-04 14:00:18

밀린 교회상황을 몰아서 4일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어제 장마비가 그치고 오늘 엄청 찜통이군요. 더워서 잠을 설치는 밤이 올듯.. 아이고 겨울이 좋습니다. 앤다.. 그때는 여름을 그리워하겠지요. 인간의 간사함이여...

어제밤에는 화요팀, 조금전에는 수요팀 예수님의 사람들 제자훈련을 마쳤습니다.
참 독특한 성경모임입니다. 저는 남성팀 여성팀 김목사님은 청년팀 그리고 좀더 젊은 여성팀을 인도하는데.. 구성원에 따라 진행방식이나 토론내용 그리고 분위기가 확연히 다릅니다. 쉽지 않지만 반드시 통과해야 하는 과정의 특이한 성경공부모임입니다. 이제 2주정도 남았고 그 후에는 창립기념주일 그리고 사역방학에 들어갑니다.

이번주 금,토요일이 비상입니다. 평화의 소녀상 일일찻집이 카페그립지, 로산젤라에서 진행되는데... 수치로 따지면 굉장히 많은 사람이 올수 밖에 없는 현실... 담아낼 공간은 부족하고.. 갑자기 아시아나 음식공급사태가 떠오르네요. 오늘 내일 최대한 분산시키는 방법을 구상해야 합니다. 공감대형성을 위해 추진하는 일일찻집인데... 현실적인 문제가 떡 버티고 서있네요. 공동대표단이나 실무진들이 계획하고 중요한 포인트를 주고 있는 일정인데.. 앤다.. 힘과 지혜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예배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예배후에는 셀리더모임으로 모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