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7-07 16:22:12

어제 오늘 평화의 소녀상 일일찻집관계로 그립지홀 미션홀이 참으로 분주하고 바쁘군요. 1000명을 담아내야 하는데.. 많이 고민되고 걱정되었습니다. 기도내용인즉 "하나님이 아버지 분산되어 오게 하시고 오더라도 시간대별로 오게하시고 와서도 1,2층 나뉘어서 이용하게 하옵소서. 그리고 이왕이면 오지않게 하옵소서" 기도하면서도 기도내용때문에 저도 웃었네요. 앤다.. 기도는 응답되었고, 현재 650명정도가 다녀갔는데... 참으로 순차적으로 나뉘어서 오다보니 현장은 물론 힘들겠지만 크게 보니 적절하게 효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잘 되고 있어 감사하고 우리교우들이 봉사자가 되어 일선에 서 있으니 감사합니다.

우리의 교회, 모두의 교회 그러기에 누구나의 교회인 세상속의 교회 땅끝글로벌미션을 잘 감당해내기를 기도합니다.

오전부터 사역봉사별로 교회 등장하고 있습니다. 일일찻집봉사 청소봉사 식사봉사 그리고 교역자팀들..
오후에는 YMCA 청소년들이 악기연습을 하러 본당에서 품위있는 시간을 보냈고, 저는 창립3주년을 맞이한 YMCA에서 설교를 했습니다. "교회가 외면당하고 있는 한국현실에서 교회가 할수 없는 일을 YMCA가 해내기를 기도합니다. 시대의 질문과 아픔을 담아내는 YMCA가 되기를 바란다고... 3년을 소회하며 눈물이 글썽였다는 이사장의 말이 저도 마음이 뭉클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현장에 돌아와서 오랜만에 방문한 박주현가정을 만나고.. 지역민들을 만나고 교우들을 만나고... 사람이 함께 더불어 산다는것... 위대한 축복입니다.

저도 이제 주일준비에 올인해야 합니다. 뜨거운 날의 감사, 맥추감사주일을 출애굽정신에 조명하여 설교준비해야 합니다. 7월의 교회행사가 굉장히 숨가쁘게 움직이는데 모든것을 WIN-WIN 하기를 소망합니다.

내일 교회에서 만나겠습니다. 임마누엘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