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1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7-14 12:30:49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었고, 바쁜 여름사역도 시작되었고, 덩달아 외부사역도 큼지막하게 다가왔습니다. 어제는 양주평화의 소녀상 평화문화제가 열렸습니다. 애초에 특별한 계획이 없었는데, 8월14일 제막식을 앞두고 예행연습차원에서 치뤄졌는데... 모인수보다 관심갖고 찾아온 내빈들이 많아서 부담되었네요. 윤미향대표라는 정대현대표는 국가적인 거물급이고, 사회를 맡은 영화사대표도 그렇고, 예정에도 없던 국회의원, 시장등이 찾아왔고 그러다보니 묻어오는 사람들이 많고.. 자리에 앉은 사람보다 다른곳을 서성이는 사람이 더 많았던..., 로산젤라는 예약도 없이 갑자기 몰려든 손님들때문에 밤 늦은 시간까지 홍역을 치뤘네요. 새생명교회와 땅끝글로벌미셔이 어떤 목적을 갖고 어떤 방향을 향해 어떤 액션으로 나아가야할찌를 끊임없이 고민하게 됩니다.

양혜경집사님은 선한목자병원에 입원 월요일에 50견시술, 수요일에 발목수술을 하게 됩니다
이정문씨(정은지 집사 남편)는 무균실에서 1인실로 옮겼고 자동으로 정은집사의 입원실 스탠바이가 진행되고 있네요. 위해서 많은 기도부탁드립니다.

오늘과 내일은 어린이부 교사강습회가 자체적으로 진행됩니다. 지금 본당에서 연습중입니다.

내일은 제4회 위대한축제 파송예배가 미션홀에서 진행됩니다. 양기연임역원과 교인대표들이 모이는 모임입니다. 우리교우들도 함께 해야 하고 우리교회 위대한축제 평신도담당은 김영주안수집사님이고, 이번에도 전체 평신도실무진총괄은 김혜원목사님이 합니다.

지금 이무성집사님은 잔디밭 조경을 손질하고 있습니다. 더운데.. 고생합니다.

주일사역준비가 시작되었습니다.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