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7월 16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7-16 12:09:28

월드컵축구가 끝났습니다. 이제 좀 살것 같군요. 은근히 스포츠에 대해 광팬이다보니 앤다... 중요한 축국경기는 새벽3시에도 일어나서 시청.. 아이고 결국 어제 결승전은 놓칠수 없기에 피곤이 엄청 몰려오는 주일사역이후 밤 시간임에도 눈을 부릅뜨고 시청... 이제 자유해져서 엄청 좋군요.

지난주간이 굉장히 부담되는 일들이 많은 시간들이었습니다. 평화의 소녀상 토크, 위대한축제 파송예배, 환자심방건 단체로 몰려오는 그립지, 로산젤라 사역 그리고 가정의 중요한 일까지... 게다가 꼭 도와줘야 하는 후배목사일까지.. 이래저래 어제밤 공원을 가로질러 사택으로 돌아가는데... 감사가 나오는군요. 결국은 이래저래 감사일들...

새벽기도후 지금은 로산젤라에서 지연쉐프가 해주는 아침을 먹고 그냥 이자리에서 공지사항을 올리고 있습니다. 잠시후 오후1시50분에는 덕계고등학교 교장을 만나 그동안 모금한 소녀상 저금통을 전달받게 됩니다.

그리고 곧장 양혜경(선한목자병원) 이정문(서울성모병원)에 심방갑니다. 안정을 요하는 환자들이라 아내와 김목사님, 저 셋이서만 갑니다.

목요일에는 조동은 권사님 이사심방이 있습니다. 교회에서 오후2시30분에 출발합니다. 당일 낮12시에 경찰서 종강예배가 저희교회에서 있기에 끝나고 바로 출발합니다.

다음주에는 창립기념주일로 드려지고 팀사역이 진행됩니다.
21일에는 항아리커피전도가 오후5시부터 덕계공원에서 진행됩니다. 창립기념주일은 교육부가 찬양인도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발표를 하게 됩니다. 유장훈집사님이 그동안의 발자취를 어떻게 담아낼지 기대가 되기도 하고... 그리고 28일부터 여름성경학교가 진행됩니다. 끝나자마자 학생부수련회가 진행되는군요. 희안한 일정... 창립기념주일이후 사역종강과 동시에 교육부는 사역이 절정.... 음 모두들 수고가 많습니다.

전미숙집사가정은 3박4일 일정으로 현재 부산으로 가족휴가... 진짜 더운날 피서일정 잘 잡으셨네요.
우리교우들도 이번 피서 계획 잘 잡으시고 잘 쉬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그랬지만 이번주간도 특별히 바쁠것 같군요. 교회적으로는 항아리전도, 창립기념주일, 이사예배, 병원심방, 외부사역으로는 소녀상 위촉식, 모금함수령, 경목종강예배, 사회적기업 미팅등...

앤다.. 지금 로산젤라에서 분위기좀 잡고 공지사항을 올리려고 하는데.. 점심시간 사람들이 몰려오니 자리를 비켜줘야할듯... 우리 서로 서로 화이팅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