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어제는 창립기념주일이었습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7-23 11:31:01

24년을 한결같은 그리고 더해지는 은혜로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역시 한결같은 그리고 더해지는 자세로 교회를 섬겨주신 새생명가족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글로벌미션하모니팀의 찬양사역에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잠시 휴식에 들어간 팀원 모두에게 하나님 아버지의 크신 위로가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고 있는 지휘자님.. 오케이땡큐입니다.

어린이부, 학생부... 음.. 진짜 수고했고 잘했습니다. 너무 흐뭇하군요. 두 전도사님 그리고 교사들 오케이땡큐입니다.

점심식사도 깔끔하고 맛깔나게 준비를 잘하셨더군요. 손색이 없는 새생명교회의 접대문화입니다.

오후1시30분부터는 땅끝글로벌미션 창립총회로 모였습니다. 하나씩 제도적인 장치를 마련해감이 감사합니다. 이렇게 차근차근 더해져갈경우 땅끝글로벌미션의 위상과 그 영향력으로 말미암아 되어질 일이 기대가 많이 되고 궁극적으로 하나님의 기쁨이 될 상황들이 미리부터 설레이는 감격입니다.
물론 앞으로도 할일이 많고 갈길이 멀지만 한걸음씩 잘 해낼줄 확신합니다.

오늘 낮에는 월드비전 양주지회 상반기결산모임이 미션홀에서 모입니다. 오후5시에는 소녀상 공동대표, 실무진 연석회의가 제막식이 거행될 옥정중앙공원에서 모입니다.

저는 어제 밤10시경 성문교회 이기백목사 장모님이 소천하셔서 조문다녀왔습니다. 서울 송암교회권사님이신데... 지병이 있었지만 호흡곤란으로 갑자기 돌아가셨네요. 73세이신데.... 하나님의 위로하심을 기도합니다.

백양임집사님이 오늘 호주로 출국합니다. 배유진이 대학교 졸업을 합니다. 남편과 함께 출국하는데... 얼마나 좋을까... 어려운 과정을 잘 통과하며 졸업하고 또 호주에서 직장도 구했네요. 더욱 만사형통하기를 기도하며 31일 귀국할때까지 아주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를 기도합니다.

저도 이제 미션홀로 자리를 이동해야 합니다. 날씨가 무척 덥군요. 정의당 노회찬씨가 투신자살했다고 하고.. 참 마음이 씁쓸하고 편치않군요. 이 민족을 향한 하나님의 은혜베푸심을 기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