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8월 10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8-10 07:05:42

어제는 큰 행사가 새생명교회에서 동시에 있어서 굉장히 분주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양주시장간담회가 미션홀에서 개최되다보니 일반 단체와는 다른 무게감때문이지요. 예배가 있고, 회의가 있고, 친교가 있어야 되는 세개를 동시에 담아내야 하는 모임... 동영상 오작동으로 잔뜩 긴장한 시청 팀장은 쩔쩔매고.. 우리들은 실수를 그렇게 큰 문제화하지 않는데.... 직장인들은 다르지요. 안쓰러웠습니다. 교우들이 일사분란하게 잘 움직여서 잘 마쳤습니다. 잘 마치고 홀가분하게 웃으며 서로들 인사하는데.. 어느새 샤워들을 했습니다. 땀으로 샤워를 했어요. 주여...

동일한 시간대 다른 장소에서는 총회부흥선교단 임원회의가 있었습니다. 광주, 전주, 서울, 대천, 경기등 각 지역에서 올라온 분들인데... 그것도 우리교회에서 1박2일인데... 시장간담회관계로 저와 시간을 거의 갖지를 못했습니다. 굉장히 죄송하고.. 대신 이무성집사 내외가 밀착써빙하며 아주 잘 감당해냈습니다. 고맙다고 인사하는데 이무성집사의 등이 젖어 있네요. 앤다.. 미안하고 더 미안하고....

방금전 새벽기도를 마쳤고, 14일 평화의 소녀상제막식을 앞두고 오늘 현장에 기공됩니다. 몇일전 미리해야 기초와의 조화를 채크하기때문이지요. 일반인은 14일, 실무진은 오늘 오전7시30분 기공상황을 봅니다.

어제 시장간담회때문에 아직 로산젤라 음식을 맛보지 못한 총회부흥선교단 임원들이 잠시후 오전10시30분에는 드디어 로산의 음식을 먹습니다. 대접해드리고 저는 곧장 어머니에게 가야 합니다. 오늘이 아버지 소천하신날, 추도일입니다. 1979년 8월 10일.. 고등학교1학년때의 일이네요. 세월이 훅 지나갔습니다.

어제밤에는 김학현목사님(비전교회) 형님이 소천하셨다고 합니다. 심장마비로 갑자기 돌아가셨습니다. 목사님입니다. 통화했는데.. 당황해하는 김목사의 목소리가 지금도 기억납니다. 하나님의 위로하심을 기도합니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함께 기도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