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8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8-27 13:23:30

심적부담이었던 평화의 소녀상 제막식을 마치고 곧바로 미국으로 출국, 이곳과는 또다른 세상에서의 시간을 보내고 주일새벽 한국에 도착했습니다. 또다른 세상... 사람이 다르고 접하고 있는 문제들이 다르다는 의미인데 자주 만날수 없는 가족들과의 만남을 통해 평소에 느낄수 없었던 정과 그리움들 그리고 진한 아쉬움을 갖고 다시 돌아왔습니다. 미국은 참 멉니다. 몸이 붕 뜬 상태로 어제 오늘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 잠시후 6시 비행기로 다시 동티모르로 출국합니다. 동티모르 노회의 오래전 계획된일정이기에 시간조절을 할수가 없네요. 노회전체가 모여서 드려지는 헌당식이 됩니다. 원래는 교우들이 같이 가기로 했지만 거리가 거리이고 가격이 가격인지라 쉽지 않은 상황이지요. 혼자 훅 다녀옵니다. 31일 저녁이 헌당식및 집회마지막날이어서 서둘러 교회로 돌아와야 주일예배를 인도할수 있습니다.

이번주간은 셀리더예배헌신주간으로 드려집니다. 셀리더단체방에는 일정과 담당자를 정리해두었습니다. 내일 김혜숙권사를 시작으로 새벽인도가 진행됩니다.

이번 주일은 점심식사후 오후1시30분에 교인전체모임으로 성령의 기름부으심을 사모하는 집회를 하게 됩니다. 뭐니 뭐니 해도 성령이고 아무리 외쳐도 기도를 능가하는것이 없지요.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성령의 충만함이기에 주일낮예배 점심먹고 잠시 숨을 돌리고 찬양과 함께 성령집회를 할 계획입니다.

다음날부터 진행되는 위대한축제를 위한 위대한기도회... 본교회에서 월~목요일진행되고 금요일은 덕계공원에서 양기연교회 전체기도회로 진행되는데... 주일오후 성령집회는 자연스레 위대한기도회 저녁모임으로 연결됩니다. 셀리더들은 위대한기도회때 기도할 셀가족 하반기 기도제목을 김혜원목사님에게 전달해주세요. 토요일전에 완성되야 주일오후부터 합심기도할수 있습니다.

저는 이제 정은지집사, 안춘화권사 그리고 결석하신분들 통화좀 하고 출국하려고 합니다. 교회 잘 지켜주시고 기도의 자리에 부지런히 나오세요.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