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1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9-14 12:07:10

노회일로 양평, 연합회 조문일로 경북 문경... 교회도착하니 밤10시경.. 차량이동으로는 3시간 남짓한데.. 오랜만에 운전하니 거의 10시간 느낌입니다. 잠 들자마자 깨어서 새벽4시까지 찬양듣다 묵상하다 새벽기도.. 그런데 이런날은 새벽에 할 말이 더 많아서 정신이 초롱하게 설교하곤 하지요. 그렇게 하루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교회와 카페에 CCTV가 설치되어 있는데... 3년동안 과도한 액수가 요구되어 오늘 만나서 점잖케 그동안 초과지급한 돈을 돌려받게 되었지요. 3년동안.. 아이고.. 사실 한 성질 낼수 있었는데 혹시 몰라 점쟎게 대응.. 그러기를 잘했네요. 알고보니 2층 로산젤라 단골입니다. 굉장히 반가워하네요. 앞으로 혹시 모르니 표정관리 행동조심 잘해야겠습니다. 여기저기가 지뢰밭입니다. 혈기내고 성질내면 뻥 터질수있는 지뢰밭.. 항상 웃고다니고 온유한척(?)해야 할듯... 그러다보면 진짜 그렇게 되겠지요.

요즘 엘리사에게 아주 반하고 있습니다. 새벽기도말씀 엘리사 시리즈가 참 좋군요. 능력과 인격의 사역자.. 엘리사는 끊임없이 내일 이맘때의 믿음으로 역사를 이뤄가고 오늘은 결국 나병환자4명의 기적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할수 없으나 또 무능하나 전지전능 우리 하나님 능치못하심이 없으시니.. 아멘입니다.

내일은 박종성집사 이사하는 날입니다. 사택옆으로 옵니다. 같은 동이랍니다. 나는 엄청 좋은데..글쎄 김지희집사는 왠지 안좋아할듯.. 이제 딱 걸렸지요. 새벽기도!

오늘도 여전히 병실에서 숨죽이며 남편의 구원과 치료를 위해 영적전쟁중인 정은지집사를 축복합니다 요즘은 기도하다보면 이정문씨의 치료가 아니라 강퍅한 마음이 녹아져서 예수님께 항복하고 구원받게 해달라는 기도부터 하게 됩니다. 정은지집사님 믿음,기도승리하소서!

박영순권사님이 수술후 2달여의 병원입원치료에 들어갑니다. 단축되어 속히 사역의 자리로 돌아오기를 바랍니다.

최식성도님은 뒷굼치 뼈가 골절된후 역시 2개월의 안정이 필요한데... 병실에 있으니 답답해서 속히 집으로 오고 싶어합니다. 남자들한테는 고역이지요. 그래도 나중을 위해 발조심해야 합니다.

이번 주일은 박영순권사님, 최식성도님.. 줄줄이 병원심방다녀와야 합니다. 이정문씨는 메르스등 예민한상태라 병원에서의 면허가 사절되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시고 전화 혹은 문자라도 연락합시다.

양혜경집사님이 오늘 개인전을 오픈합니다. 시청에서 오후6시에 합니다. 교회에서 5시40분에 출발합니다. 같이 갑시다.

오늘은 금요기도회의 날... 기도의 자리에서 만납시다. 기도는 즐거운 것이고 행복입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