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9월 1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09-15 12:26:04

어제는 금요기도회로 모였습니다. 둘러보니 장시간 기도가 가능한 분들이어서 기존 순서를 탈피해서 좀더 많은 기도의 시간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소녀상및 위대한축제는 끝났지만 그래서 실무진들은 짐들을 내려놨지만 책임자는 후폭풍에 대한 대책과 마무리가 더 중요한듯... 자연스레 무거움이 느껴지는 상황에서 금요기도회에 임했습니다. 이번주 내내 가장 많이 고백하고 나눈 성경말씀.. 엘리사를 통해서 떠오른도끼.. 어떡게 쇠덩어리가 물위로 떠오릅니까.. 그러니까 기적이지요. 역시 기도는 기적을 몰고 옵니다. 기도후에 누리는 평안함, 자유함.. 그렇게 어제 하루를 마감했습니다.

오늘 여유있게 밖의 일을 보면서 교회도착했는데..이미 교회는 여러모양으로 사역이 시작되었습니다. 1.2층 세상속교회 땅끝글로벌미션은 사역이 활발히 진행되고 있고, 사무실에서는 독특한 커피수업이 진행중이며, 박안희집사님도 출근하여 여러일을 준비중이군요. 아이들이 뛰노는것을 봐서 여성4공동체의 식사준비가 진행중인듯...

오늘은 오후1시경에 교역자회의가 점심겸 있을 예정이고, 이후 오후3시에는 비전교회에서 연합회장단 위대한축제 결산회의가 있습니다.

어제 갑자기 연락받고 참석한 양혜경집사님 미술전... 작품도 작품이지만 그곳 장소가 모텔을 리모델링한 또 하나의 작품이더군요. 내일 교우들과 다시 방문할 예정입니다.

자 이렇게 하루가 진행되었고 긴장과 즐거움이 어울어진 토요사역의 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내일 일정은 주일낮예배 - 셀가족모임 - 박영순, 양혜경, 최식성도로 이어지는 심방 그리고 저녁예배입니다.

저녁에는 하모니팀 찬양연습이 있구요.. 이래저래 교회에서 만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