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13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11-13 12:12:49

바깥에 나와 있는 상태에서 교회상황이라고 올리기에는 항상 제목자체에 고민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대표성을 갖고 활동하는 입장이기에 교회공인으로서 글을 올립니다.
현재 교회는 다니엘21일 기도회로 꾸준한 기도와 찬양과 결단의 시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이고 깨달음이고 그 시간이 어느덧 기다려지는 하나님의 위로이기도 합니다. 주어진 일정때문에 참석을 못하는경우가 있어도 최선을 다해서 은혜의 자리에 참석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현재 성하가 그동안 길러준것에 대한 감사의 표현으로 깜짝쇼를 마련해 주어서 베트남 다낭에 왔습니다. 특별한 일정을 잡은것은 아니고 숙소에서 지나간 시간들을 돌아보며 점검하고 있습니다. 자녀를 출가시킨다는것은 경험해보니 결코 만만한 일이 아닙니다. 세상의 모든 부모들의 수고에 괜한 경의와 감사가 나오네요. 수고들 많이 하셨고 이제 그 자녀들이 또 자라서 그 길을 걸어야겠지요. 지나보니 후회도 있고 아쉬움도 있고 자녀에 대해 미안함도 있고.. 그 자녀가 있기까지 함께 울어주고 웃어준 주변의 사람들이 있다는것은 거대한 축복이요 감사이고... 뭐 그러저러한 생각들... 그러다보니 도착해서부터 예배만 계속 드리게 됩니다. 해외나와서 그렇게 예배에 목말라한것도 이번이 처음인듯... 왠지 며느리를 본 시부모로써의 어깨가 이상스레 무겁게 느껴집니다. 그러다보니 어제는 21일 다니엘기도회 영상으로 참석하려고 엄청 애를 썼는데 막혀있고, 결국 녹화된 설교를 들어야 할 판인데... 어제 설교자가 특수신분이어서 유투브도 외국에서는 막혀있네요. 어떻게든 오늘중 들어야겠습니다. 어제 찬양단인 만나교회의 찬양사역을 통해서는 은혜를 함께 나눴습니다.

팀사역위원회에는 글을 남겼지만 이번 추수감사식사및 강단과일장식은 저희가정이 섬기도록하겠습니다. 하나님께 감사, 교우들께 감사이기때문입니다.

저는 목요일에 귀국하고 다음날부터 다시 빡센 사역이 시작되어야 합니다. 땅끝글로벌미션의 중요한 관문인 행정절차를 통과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토요일에는 김인집선교사 아들 평강이의 결혼식이 성남에서 있습니다. 토요일.. 엄청 막히는데..그래도 꼭 가봐야 하는 곳입니다.

그리고 주일 추수감사예배.. 성경퀴즈대회가 있고 저녁에는 다니엘기도회로 이어지는 계속되는 사역이지요.

오늘도 각자의 터전에서 임마누엘 성령하나님과 승리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