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1월 2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11-24 16:59:44

내일은 3기 권사투표가 있는 날입니다. 권사후보자 카톡방에 올린 내용입니다.
==================================================
다들 잘 지내고 계신지요? 내일이 3기 권사투표일입니다.
오늘중 출석부 모두 제출하세요. 그리고 결과는 하나님께 맡기며 남은 시간기도하세요.
권사투표라는것이 사람들도 관심없고, 교인들마저도 대수롭지않게 생각하지만 그래도 하나님은 깊은
관심을 갖고 주목하시는 사무엘선지자의 다윗피택입니다.
내일은 여러분들을 선출하기 이전에 새생명공동체의 현주소를 보는 공의로운시간입니다.
그래서 저도 착잡합니다. 1기, 2기때와는 또 달라요. 남은시간 묵묵히 하나님 바라보며 주일을 맞이하세요.
==================================================
새생명 직분론... 새생명공동체에서 내세우는 자존심중에 하나이기도 합니다. 내일은 권사란 무엇인가를 설교하게 됩니다. 까탈스러운 설교를 낮예배때 나누면서 너무 너무 쉽게 생각하는 직분론에 대해서 또하나의 경각심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1기, 2기 권사들이 열심히 사역해오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3기 권사투표를 앞두고 저는 참 많은것을 생각하게 됩니다. 그러기에 착잡하기도 하고 두렵기도 하고.. 하나님앞에 사람의 손을 통해 인준받는다는것은 굉장한 긴장이 아닐수 없습니다. 내일 하나님의 뜻이 임하고 하나님 영광이 나타나기를 기도합니다. 내일 투표는 낮예배 축도후 새생명교회 등록교인중 세례받은분만을 모시고 진행되며 참석투표수중 2/3이상이 해당됩니다.

내일은 참 바쁜 날입니다.
권사투표이후 북부시찰 연합제직수련회가 있기도 합니다. 열심히 주방에서 일하는 손길들이 있네요. 본당에서는 성탄트리작업이 이미 진행되고 있고요. 이래저래 몸으로 사역하는 자들... 오케이땡큐입니다.
잠시후면 글로벌미션하모니와 프레이즈의 연습도 진행됩니다. 열심히들 살고 계신 사역자들입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