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12-05 12:01:37

오늘은 수요예배의 날, 오전 목양실에 출근 잠시 머물다가 카페그립지 1,2층을 다니며 김목사님과 함께 사역자들 축복기도하고 다시 돌아왔는데.... 갈때 돌아올때 한시간정도 소요... 그 기간동안 본당에서는 아프리카에서 온 청년성도한분이 계속 부르짖으며 장시간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열성 영성이 느껴지는군요. 카페그립지는 1층 2층으로 부르면 안되기에 어떻게 이름해야할찌 고민이군요. 카페그립지 플러스로 해야 할찌.... 그립지 플러스로 해야 할찌.. 레스토랑 그립지로 해야 할찌... 아무튼 현재는 1.2층 명칭을 사용하면 안되기에 빠른 결정을 해야 합니다.

어제는 양주경찰서 트리점등식이 있었고, 저녁식사를 카페그립지 플러스에서 했습니다. 많이 먹으니 경찰들이 좋아합니다. 특히 젊은층이기에 그렇지요. 사람이 잘 먹는것을 보면 그냥 즐겁네요. 부모들이 그렇듯이.. 아마 하나님도 우리의 삶을 보며 그럴것입니다.

9일 주일에는 김진영선교사님이 오셔서 '눈을 들어 밭을 보라'라는 말씀을 증거하십니다. 터키사역에 올인하고 계시며 LA에 거주하시지요. 특별한 은혜가 함께 하기를 기도하며, 종전대로 정대현전도사님과 글.미.프가 찬양인도 합니다. 재미있네요. 글로벌미션하모니는 글미하, 글로벌미션프레이즈는 글미프...

요즘 새벽마다 아픈교우들을 위해서 더 기도하게 됩니다. 거기에 양주시장까지 덤하여 기도하게 됩니다. 성대수술을 두번이나 했는데.. 아직 차도가 없고 말을 거의 못하는 상태.. 정치인은 목소리가 생명인데... 앤다... 치료의 은혜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신임원 구성 확정하시기 바라며 서둘러 2019년 계획안도 확정해야 합니다. 15일 제출기한, 16일이 발표일입니다.

잠시후 수요예배의 자리에서 만나겠습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