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10일 교획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12-10 14:50:17

월요일은 교역자휴일이어서 목회자들 모임이 월요일에 집중되어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오늘은 3건이 겹쳐있네요. 오전11시 양기연정기총회, 오후1시 SWM 운영이사회 그리고 오후5시 지방경찰청 임원회의.. 결론은 어제 저녁늦게까지 집회를 마치고 오늘 새벽기도후 넉다운 되다보니 양기연정기총회는 늦게 잠깐 얼굴도장만 찍었고, SWM 이사회는 못간다고 양해를 구했고 경찰청 임원회의만 잠시 참석하고 교회로 돌아오게 됩니다. 방금전에는 카페그립지플러스에서 스텝들과 함께 식사를 나눴습니다. 어제먹은 짜장밥... 오케이땡큐입니다.

어제밤 늦게 혹시 몰라 교회를 둘러봤는데.. 그러기를 잘했네요. 수도물이 잠겨있는곳... 화장실문이 열려있어서 완전 냉동될뻔한 카페그립지 1층 화장실.. 목양실 화장실불은 켜져있고... 앤다... 혹시 몰라 난방기구 켜져있나 봤더니 그것은 제대로 관리... 서로 서로 조심하고 관심갖으며 올 겨울을 잘 보내야 합니다.

셀가족교재를 출력해서 사무실에 비치해놓았습니다. 우리가 하던 예배론은 내년 개강이후 본결적으로 진행되고 종강을 두주남긴 지금은 성탄의 의미를 2회 나눠서 묵상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오늘은 저녁회의 이후 본당을 거닐며 성령님과 대화를 하며 월요일을 정리해야겠습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