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11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12-11 11:09:04

날씨가 풀림, 하늘색깔은 어두침침, 마음은 희망참.. 희안한 조화속에 오늘하루가 시작되었습니다. 송년의 달이어서인지 여러모임들이 많군요. 오늘 저녁에는 우리교단 북부시찰 목사,장로부부 송년모임이 카페그립지 플러스에서 있습니다. 오늘 경비는 갑상선암으로 당혹스러움과 담담한 마음으로 수술을 마친 이복룡장로님이 대접한답니다. 신앙인은 참 희안합니다. 고난속에서 감사꺼리는 찾고 구체적인 손길로 움직이지요. 타교회 장로이지만 25년을 봐오면서 교회를 사찰집사처럼 섬기고 자기돈 털어 교인들 대접하고... 훗날 우리교회 장로님들의 모습을 미리 보는것 같습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이동행안수집사님이 점심을 먹자해서 함께 나눴는데...생일이었다는 후문... 먹기만 하니 미안하군요. 어제 남성공동체 셀가족모임은 잘 인도하셨는지.. 이래저래 오케이땡큐입니다.

지난주일 잠시보니 기관별 성탄준비를 열심히 하는 분위기... 남성공동체도 연합으로 무언가 의논하는 모습이 목격... 감사합니다.

셀리더들은 어떻해서든지 셀가족모임을 모이려고 하고 챙기려고 하고.. 그렇게 한해를 꼭 마무리해주세요.

오늘 밤에는 쌀딩크 박항서 베트남팀이 결승전을 하는 날입니다. 남의 나라 축구에 관심이 많아졌습니다. 박항서때문에... 관계라는것이 이런것이군요. 오늘도 예수그리스도와의 특별한 관계를 누리며 살아갑시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