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15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12-15 12:37:31


로고설명
1층은 카페그립지입니다. 2층은 카페그립지 플러스입니다.
그립지라는 의미는 하나님의 약자 G, 붙들리다의 grip.. 하나님께 붙들리다라는 뜻입니다.
일반인이 볼때는 사랑이 그립고 정이 그립고 커피가 그립고.. 그러나 우리 신앙인의 눈에는 하나님께 붙들린 사람들이라는 의미가 숨어 있습니다.

2층을 카페그립지로 하고 단일사업체로 지정하면서 카페그립지플러스라고 한 이유는?
위의 로고그림 플러스는 정면으로 보면 플러스이지만 옆으로 보면 십자가입니다. 빨간색은 항상 보혈을 의미하지요. 하나님께 붙들린 십자가의 사람들이라는 의미입니다. 일반인이 볼때는 플러스인생이지요. 꿈이 플러스되고 삶이 플러스되고... 그러나 우리 신앙인의 눈에는분명한 복음적 메세지가 숨어있습니다.
귀한 작품을 만들어주신 정승규형제에게 감사드리며 현재 능곡교회에 출석하는 청년입니다. 샛별전도사님의 친구 남친입니다.
========================================================

교회 출근하면 강추위로 인하여 이곳 저곳 둘러보는것부터 사역이 시작됩니다. 개인기도하는 분들이 많다보니 온종일 난방을 열어놓고 편히 기도하다 가기를 원하지만 국가적인 에너지차원에서도 그렇고.. 앤다... 전기료입장에서도 그렇고.. 예배가 없는 평일에는 기본으로만 가동시키고자 하는데... 역부족이군요. 그 추위가... 음.. 아직 깊은 겨울도 아는데.. 벌써부터 봄이 기다려집니다.

카페그립지Plus에 가보니 교인들 가정 그리고 소녀상을 직접 만들었던 작가가정이 식사를 하는군요. 소녀상작가는 작업도중에 많은 고초(?)를 겪었던 기억이 있어서 미안하더군요. 수고많았다고 정중히 인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어제는 참 추운 날씨임에도 기도회자리로 나온 교우들과 간절히 기도... 다 끝났는데.. 늦게라도 기도해야 한다고 뛰어온 부부들... 우리의 중심은 기도여야 하지요. 감사합니다.

오늘 오후2시에는 미리 그려보는 내년 계획안 교역자회의가 있고, 오후4시에는 오랜만에 광주한빛교회출신들이 가족단위로 교회를 방문 반가운 만남을 하게 됩니다.

잠시후에는 글로벌미션하모니의 찬양연습 그리고 다양한 사역준비가 진행되지요. 현재 사역진들은 다들 교회로 모여서 각자 워밍업을 하고 있는 상태.....

특히 주목할사항은 내일은 오후1시30분에 기관별 신년계획안 발표가 있습니다. 준비된 발표가 되어야 합니다. 회칙들 모두 만들어서 오시고, 해당 지체들 전원참석해야 하고요... 담임목사가 무슨 말을 하면 귀담아듣고 정중히 성실히 실행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내일 여러분들이 제출한 계획안 그리고 오늘 제출된 교역자들의 계획안을 갖고 저는 한주간 기도하며 정리해서 29일 팀사역위원회때 최종확정할것입니다.

오늘도 어디에 있든지 임마누엘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