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2월 27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8-12-27 11:51:07

브리지번 다녀온후 많은 일이 있었는데... 이제서야 공지사항을 열었네요.
어제는 셀리더 송년모임으로 모였습니다. 단체예약때문에 목양실에 모여서 거의 밤11시까지 모임이 진행된 느낌... 족발을 먹고 케잌을 자르고 팝죽을 먹고 커피를 마시고... 거기까지는 좋았는데.. 앤다 내년도 셀가족 사역과 조직에 대해 의견조율하다가 셀리더들이 현장에서 겪어야 했던 어려움들이 느껴져서 마음이 아프네요. 셀리더 여러분.. 제가 내색은 하지 않아도 충분히 미안해하고 고마워하고 있습니다. 웃자고 농담도 하지만 속내는 부모의 심정이기에 진짜 아프답니다.

25일의 성탄절 행사... 대박이군요. 며느리가 처음 성탄절 행사를 참석했지요. 송구영신예배때부터 정식 등록하여 우리교회를 나오는데... 큰 교회 사역을 하다보니 궁금했습니다. 소감을 물었지요. '자신이 다닌 교회는 교육부위주의 발표회인데 새생명교회는 정말 가족같고 분위기가 좋고 모두가 하나된 느낌이라는.... ' 음.. 다음에는 여성4공동체와 같이 세워야겠습니다.

오늘 내일 날씨가 엄청춥다고 합니다. 새벽에 나올때는 몰랐는데... 점점 추워지는군요.

새벽말씀이 어제부터 카톡단체방에 올려지고 있습니다. 이종세안수집사가 건의해서 올렸는데... 쉽지는 않지만 의미있는 시도네요.

올해도 며칠안남았는데... 마무리를 잘 합시다.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