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는 입니다.원할한 이용을 위해서는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교회안내

담임목사 공지사항
1월 4일 교회상황입니다
홍일남 <hongilnam@hanmail.net>
2019-01-04 12:16:10

어제는 카페그립지 시무식이 있었습니다. 시무예배는 그저께 어제는 시무식으로 직원회의인 셈이지요. 총론적인 부분을 제가 정리해서 1,2층 직원들에게 공지했고, 직접적인 실무회의때는 저는 동석하지 않앗습니다. 앞으로는 협의체형태로 스스로들 회의하고 때로는 난상토론을 하면서도 이끌어가야 하는 체제를 위해서입니다. 물론 사목이면서 사무국장인 김혜원목사님이 최종보고라인으로 저를 만나겠지만 이제 사회적기업으로 우리의 비전을 풀어가고 지역과 세대에 유익한 존재로써의 기업이 되기위해서는 스스로 감당해가는 전투적인 노력들이 필요합니다. 어제 조직을 발표했고 과정중에 변화는 보이지 않겠지만 결과물로는 분명한 변화를 이끌어낼 팀원들임을 신뢰합니다.

이무성집사의 클라우드펀딩에 동참해주신 교우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단순히 이무성집사를 돕는것이 아니라 우리의 어려운 이웃들이 돈이 없어 교육받는것을 미뤄야 되는 현실을 같이 풀어가기위해 이번 일을 진행했고, 기꺼이 동참해준 교우들, 모체가 되어 이 사업을 진행해준 오마이컴퍼니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300만원을 이무성집사에게 전달했는데.. 참 기쁘네요. 그런데 100만원은 다시 헌금하고, 100만원은 목사님이 꼭 필요한곳에 사용해달라고... 이분들은 받고는 못사는 분들입니다 정말 못 말리지요. 하나님이 그들의 자세를 아시고 하늘문을 여시사 아주 큰 복을 쏟아부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말대로 꼭 필요한곳에 사용하면서도.. 가만히 생각해보면 하나님은 절묘하게 이렇게 저렇게 주거니 받거니 이끌어가며 합력해 선을 이루시는 분이십니다. 오늘 새벽설교를 하면서 제목 자체가 하나님을 감동시키는 다윗인데.. 그러다보니 쉽게 감동하시는 하나님은 아주 크게 축복해주시네요.

진영은자매가 1월10일부터 인도선교가 시작됩니다. 어찌보면 불신가정에서 대단한 도전이요 모험인데.. 저렇게 성장해준 진영은이 대견스럽습니다. 여신도에서 그리고 개인 성도들이 영은이를 위해 선교비를 모아주셨습니다. 오늘 선교비를 송금하는데.. 영은이에게는 아주 귀한 경험과 은혜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내일은 팀사역위원회 신년회의의 날입니다. 팀장들은 준비들 잘해서 오세요. 이미 이메일로 보고서를 보낸분도 있지만 대부분이 도착이 안되고 있지요. 물론 최종시안이 내일 오전까지지만 사무간사가 한꺼번에 몰리면 바빠지니.. 빨리들 보내세요.

유장훈집사가정은 현재 베트남으로 출국했습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가족여행인데.. 회의참석못해서 미안하다고 오밤중에 전화가 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왜이리 기쁜지... 잘 쉬다오기를 축복기도해줬습니다.

김영주안수집사가정은 태국에서 귀국했는데 아마도 지금은 부모님을 위해 특별한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최선을 다해 회의에 참석한다고 합니다. 우리교우들이 은혜와 행복을 같이 많이 많이 누리기를 기도합니다.

오늘은 올해 신년 첫 금요기도회... 이름을 저는 참 잘 갖다 붙입니다. 그러니 모두 모두 오세요. 함께 기도합시다.

성경통독 잘하고 계신지요? 사실 저는 밀려있네요. 오늘 부지런히 따라 잡아야 합니다.

임마누엘

댓글[0]

열기 닫기